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부부의 세계 재방송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안내 입니다.

by K_Blog 2020. 4. 12.
반응형

부부의 세계 재방송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안내입니다.

 

부부의 세계, 제목에서도 파격이 느껴지는 건 저만의 생각이었을까요. 김희애의 출연으로 무척이나 기대를 하게 만들었던 어김없는 불륜과 의혹, 배신의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단 2회 만에 시청률 10% 돌파와 함께 여기저기서 부부의 세계 이야기가 흘러나옵니다. 6회까지는 19세 관람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재 6회까지 방영이 되었는데요. 6회까지는 19세 관람 등급입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트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국 닥터 포스트 또한 1,000만 명이 시청했다고 합니다. 이미 대단한 드라마였습니다. 부부의 세계는 16부작으로 JTBC에서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6화까지 19금 편성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속 두 사람 지선 우와 이태오는 부부의 연을 맺으며 서로만을 사랑하겠다는 약속을 했었습니다. 불륜으로 인해 그 약속은 버려지고 서로를 배신했습니다. 증오와 복수가 이어집니다. 하지만 그 증오와 복수는 서로를 파괴합니다. 서로를 파괴함으로써 자신들은 서로 괴로워하고, 그리고 결국은 종말을 맺게 됩니다. 그 종말의 과정에서 자신뿐만 아니라, 자신의 소중한 가족까지 잃게 된다는 그런 이야기의 드라마입니다.

 

역시 불륜과 배신, 복수 스토리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기는 많은가 봅니다. 김희애의 열연으로 더욱더 빛을 내고 있는 부부의 세계 아직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 재방송 보기를 참고해서 꼭 한번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무척이나 재미있습니다. 6회까지는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JTBC2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안내

부부의 세계 다시 보기는 JTBC2 채널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JTBC2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메뉴를 클릭해 보세요.(바로가기)

다시 보기에 들어가시면,

각 회차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1회당 1,650원입니다.

정액제로 결재하면 5,500원으로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이건 유료결재이고요.

재방송은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재방송은 무료 입니다.

JTBC2 상단 메뉴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부부의 세계 재방송 시간이 나옵니다.

역시 인기가 있다 보니까,

새벽 1시부터 23시까지,

계속 재방송해줍니다.

이건 모두 무료입니다.

시간만 맞추면 모두 무료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채널번호를 누르면 정확한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지역별로 채널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에서 부부의 세계 검색하시면,

이렇게 채널번호와 재방송 시간이 나옵니다.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할인 패키지 이용권 및 30일 이용권 사용방법

JTBC에 가시면 할인 패키지 이용권과 30이 이용권의 정액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할인 패키지 이용권은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를 3,500원 결재하시면 이용 가능한 할인 이벤트입니다. 그리고 정액제 30일 이용권은 5,500원 결재 시 JTBC의 모든 프로를 볼 수 있는 정기결제 권입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재미있는 드라마들 많이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모 집에 앉아서 드라마 보는 게 제일 큰 낙인 것 같습니다.

 

부부의 세계는 부부가 함께 보는 드라마가 아닙니다. 각자 보는 드라마입니다. 절대 함께 보면 안 되는 겁니다. 그러다가 투닥투닥거리기만 합니다. 그러니까 서로서로 시간 나누어서 재방송도 따로따로 보는 겁니다. 꼭 그래야 하는 겁니다.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