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더 킹 영원의 군주가 기대되는 이유 3가지

by K_Blog 2020. 4. 14.
반응형

더 킹 영원의 군주가 4월 17일 금요일에 시작합니다.

 

2020년 봄,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초행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와본 적이 있다고 느끼거나 분명 처음 하는 일인데 전에 똑같은 일을 했던 것 같은 이상한 느낌. 우린 그것을 '데자뷰(Deja-vu)'라고 하고 현대의학은 '데자뷰'를 '지각 장애'의 일종으로 파악한다.

 

평행세계의 문과 '데자뷰' 이것이 바로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말하는 기획의도입니다. 신은 인간의 세상에 악마를 풀어놓았고 그 악마는 평행 세계의 문을 열고 말았다. 평행세계에서 이 세계로 온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 형사 정태을의 공조로 때론 설레게 때론 시리게 펼쳐지는 차원 다른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입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가 4월 17일 금요일 첫방을 시작합니다. 소집해제 후 이민호의 첫 출연작입니다. 이민호의 이번 상대역은 김고은입니다. 김고은 역시 공중파에서는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김은숙 작가 역시 2년 만에 내놓은 새로운 시나리오입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더 킹 영원의 군주가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 홈페이지 바로가기

더 킹 영원의 군주 줄거리

모르고 보는 것과 알고 보는 건 조금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대략적인 줄거리 소개해 드립니다. 김고은은 우선 정태을이라는 강력반 형사 역으로 나옵니다. 거기에 백마를 탄 왕자 이민호가 평행세계의 문을 통해서 만나게 됩니다. 이민호는 33세 대한민국 3대 황제 역을 맡았습니다. 시공간을 이동해서 김고은이 있는 현재 세계로 넘어오는 겁니다. 1과 0을 통해서 넘어오는데요. 넘어오는 방법은 1회에서 알 수 있을 겁니다. 

 

평행세계에 악마를 풀어놓았다. 이 악마는 평행세계를 통해 자신의 세계를 만들려고 할 겁니다. 그 역할을 이정진이 맡았습니다. 이곤(이민호)의 큰아버지 이림 역할로 등장합니다. 1인 2역의 범죄자 루나(강력반 형사 정태을)가 이림 이정진을 만나 그의 심복이 됩니다. 평행세계 안에서는 범죄자이고, 현재 세계에서는 형사반장입니다. 만약 그 사실을 본인이 알게 된다면... 이렇게 이어지는 줄거리입니다.

1인 2역 - 김고은, 우도한, 김명지

이번 드라마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 중에 하나가 1인 2역에 대한 부분입니다. 김고은 역시 강력반 형사와 범죄자 루나를 1인 2역을 연기하고, 우도환 역시 황실 근위대 대장과 사회복무요원의 1인 2역을 연기합니다. 명승아 역을 연기하는 김용지 배우도 공보실 근무와 건물주의 1인 2역을 연기합니다. 이 부분에서도 많은 연기에 대한 논란이 이미 예상됩니다. 누가 누가 연기를 잘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이민호 소집해제 후 첫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가 기대되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소집해제 후 이민호의 첫 드라마라는 점입니다. 경주 이 씨 이민호는 187cm에 73kg A형입니다. 데뷔는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에 첫 출연을 했습니다. 무명시절을 거치다가 꽃보다 남자에서 구준표 역할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그 후, 개인의 취향과 시티헌터, 신의에 이어 2013년 김은숙 작가와 호흡을 맞춘 상속자들에서 또 한 번 25% 시청률을 기록합니다. 

 

영화 강남 1970에서 김종대 역할로 첫 주연 작품도 촬영하였습니다. 2016년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그는 군 복무를 시작하였습니다. 2019년 4월 25일 소집해제 후 복귀작으로 더 킹 영원의 군주를 선택하였습니다. 

 

한국 영화 및 데이터베이스 구축 사이트인 HanCinema에서 가장 좋아하는 남자 배우 1위인 이민호입니다. 

상대배우

이민호의 실제 나이가 32세입니다. 이번 역할에서 그는 33세 대한민국 3대 황제 역을 맡았습니다. 나이에 가장 맞는 캐스팅입니다. 상대배우 또한 김고은으로 연하는 어쩌면 그녀가 처음일 듯합니다. 이것 또한 기대되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공중파 첫 메인 김고은

2012년 영화 은교에서 우리는 처음 김고은을 만났습니다. 매력적인 연기를 했던 은교 역으로 김고은은 모든 신인상을 휩쓸었습니다. 은교 이후,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칼의 기억의 주연을 맡았으나 흥행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차이나타운의 김고은은 해결사 역할로 나왔는데요. 무척이나 인상 깊은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성난 변호사, 계춘 할망, 변산에도 출현하였습니다. 은교 이후 많은 영화에 출연하였지만, 엄청나게 흥행한 작품은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2016년 치즈 인 더 트랩에서 홍설 역으로 드라마에서 김고은은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습니다. 도깨비의 지은탁은 두말할 나위 없습니다. 이번 더 킹 영원의 군주는 공중파 주연 첫 작품입니다. 형사반장 정태을과 범죄자 루나의 1인 2역 김고은의 연기가 무척 기대됩니다.

김은숙 작가

더 킹 영원의 군주가 기대되는 세 번째 이유 김은숙 작가입니다. 이제는 그녀의 이름만으로도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그동안 연출했던 작품들을 모아놓았습니다. 태양의 남쪽을 시작으로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연인, 온에어, 시티홀,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이번엔 더 킹 영원의 군주입니다.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2013년 상속자들에서 이미 이민호와는 호흡을 맞춰보았고 도깨비에서는 김고은과도 호흡을 맞춰보았습니다. 드라마 대작이 또 하나 탄생할 것 같은 기대감이 벌써부터 느껴집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대한제국 황제 이곤 33세의 주인공으로 정태을 30세 강력반 형사, 황실 근위대장 조영, 대한제국 총리 구서령, 정 5품 제조상궁 노옥남, 그리고 강력반 형사들을 중심으로 이어지며, 악의 축인 이림 금진 왕 이곤의 큰아버지와 맞서는 관계입니다. 범죄자 루나는 이림을 추종합니다. 평행세계를 통해 오고 가는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1회가 4월 17일 금요일 저녁 10시에 시작합니다. 금,토 드라마 입니다. SBS에서 올해 드라마 시장을 석권할 생각인가 봅니다. 하이에나 또한 무척이나 사랑받은 드라마였는데요.

더 킹 영원의 군주 티저와 예고보기

더 킹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여주는 예고입니다. 본방에 앞서 먼저 평행세계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1차 티저] 이민호, “나는 대한 제국의 황제이고, 내 이름은 ‘이곤’이다”

https://programs.sbs.co.kr/drama/theking/clip/63958/22000374234

 

[1차 티저] 이민호, “나는 대한 제국의 황제이고, 내 이름은 ‘이곤’이다”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2차 티저] 이민호 ×김고은, 그리고 김은숙 작가가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사랑 이야기

https://programs.sbs.co.kr/drama/theking/clip/63958/OC448189340

 

[2차 티저] 이민호×김고은, 그리고 김은숙 작가가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사랑 이야기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예고] “드디어 자네를 보는군” <더킹:영원의 군주> 4/17(금) 첫 방송!

https://programs.sbs.co.kr/drama/theking/clip/63958/OC448667685

 

[예고] “드디어 자네를 보는군” <더킹:영원의 군주> 4/17(금) 첫 방송!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타이틀 티저]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더킹:영원의 군주> 4월 17일 첫 방송

https://programs.sbs.co.kr/drama/theking/clip/63958/OC448595562

 

[타이틀 티저]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더킹:영원의군주> 4월 17일 첫 방송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예고] 1과 0 사이를 지나, 사랑하던 그 사람이여 <더킹: 영원의 군주> 4/17(금) 첫 방송

https://programs.sbs.co.kr/drama/theking/clip/63958/OC448811441

 

[예고] 1과 0 사이를 지나, 사랑하던 그 사람이여 <더킹: 영원의 군주> 4/17(금) 첫 방송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드라마의 한 획을 그을 더 킹 영원의 군주가 2020년 4월 17일 금요일 저녁 10시에 첫방을 시작합니다. 많은 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말은 연출이 해야 하고요. 저는 일단 시청 먼저 하겠습니다.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