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드라마 루갈 인물관계도 및 재방송 보는 방법

by K_Blog 2020. 4. 14.
반응형

OCN 드라마 루갈 토. 일요일 밤 10시 50분 본 방송

 

드라마 루갈은 OCN에서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본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이 출현하는 드라마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 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입니다. 혹시 만화 중에 '신이라 불리우는 사나이' 아시는지요. 신이라 불리우는 사나이 또한 세계의 테러집단과 맞서는 만화입니다. 액션 만화 중에서 스토리가 탄탄한 만화 중에 하나입니다. 이와 비슷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루갈의 원작은 웹툰 Rugal 입니다만, 내용은 대동소이합니다. 원작 바로가기는 아래에 링크로 올려놓았습니다. '놈들이 모든 것을 앗아간 그때, 그에게 특별한 눈이 생겼다!' 어쩌면 그 옛날 600만 불의 사나이와 비슷하기도 합니다. 액션배우로 자리매김한 최진혁이 바로 루갈의 인공 눈 강기범입니다. 오늘 딱 죽기 좋은 날씨라는 명대사를 남긴 박성웅은 아르고스의 절대 악 황득구로 나옵니다. 이 두 사람만으로도 루갈은 볼 만한 드라마입니다.

루갈 원작 웹툰 바로가기

루갈 줄거리

인간병기 프로젝트 루갈 vs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의 대결을 그린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입니다. 최진혁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의해 눈앞에서 아내를 잃었습니다. 두 눈 또한 예리한 칼에 난자당해 눈마저 실명하고 맙니다. 또한 설상가상으로 아내를 죽인 살인범으로 몰리고 맙니다. 모든 것을 잃어버린 강기범(최진혁)이 절망하고 있을때, 루갈의 책임자 최근철 국장이 다가옵니다. 그리고 그는 말합니다. 자네에게 인공눈을 이식하고 아르고스에 맞서지 않겠느냐고요. 특수조직 루갈의 눈이 되어 절대악 아르고스와 대결하는 액션 드라마 입니다. 현재 6회까지 방송되었으며, 이번 주 7회가 방영됩니다.

드라마 루갈 인물 관계도

드라마 루갈의 인물관계도는 루갈 조직과 아르고스 조직으로 구분되어집니다. 루갈의 총책임자 최근철 국장을 필두로 인공 팔격인 조장 한태웅과, 루갈의 만능 칩 송미나 그리고 인공 몸 이광철과 메카닉 담당 연구원 브래들리와 바이오 메카닉 담당 연구원 수잔과 함께 루갈의 인공 눈 강기범이 있습니다.

 

아르고스 조직의 회장 고용덕과 아르고스의 후계자 최예원을 필두로 황득구의 오른팔 민 달호와 중간보스 서열 4위 최용, 서열 5위 장마담, 서열 5위 봉만철, 서열 6위 설민준을 필두로 아르고스의 절대 악 황득구가 있습니다.

루갈 유료방송 다시 보기

루갈 다시 보기는 유료로 시청할수 있습니다. OCN 루갈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시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다시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TVING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만 보실때에는 1,650원의 이용요금이 있습니다. 다만 아래 이미지 보시면 티빙 무제한권은 CJ ONE 회원이시면 5,900원에 티빙 무제한이 가능합니다. 무제한 플러스의 경우 CJ ONE 회원일 경우 9,900원에 모든 프로그램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유료결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바로가기)

드라마 루갈 무료 재방송 보는 방법

드라마 루갈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OCN 메인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편성표 메뉴가 있습니다. 편성표 메뉴를 누르시면 그날의 OCN의 방송 목록과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월 14일 11:50분에 5화가 방영되었고, 13:00에는 6화가 방영되었습니다. 4월 15일은 오전 10:00에 루갈 5화가 방영될 예정이며, 11:10분에는 6화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편성표를 참고하시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바로가기)

 

드디어 황득구를 잡을 기회를 잡은 강기범, 과연 강기범은 황득구를 체포할 것인지, 아니면 그 자리에서 죽일 것인지 무척이나 궁금해집니다. 7회 예고 시청하시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7화 예고] 최진혁을 가로막는 비밀 병기의 등장?

 

[7화 예고] 최진혁을 가로막는 비밀 병기의 등장? < 동영상 < OCN - 대한민국 No.1 채널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매주 토·일 밤 10시 50분 본방송OCN 공식 홈페이지 : http://ocn.tving.comOCN 페이스북: htt...

ocn.tving.com

-고냥이세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