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by K_Blog 2020. 5. 1.
반응형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입니다.

 

파파로티에서 트바로티로 변신한 김호중입니다. 불우한 환경 속에서 불량스러운 청소년기를 보냈던 한 고등학생은 선생님의 도움으로 천재 성악가로 변신하는 영화 같은 이야기가 정말 우리 현실에서도 있었고, 그 이야기는 실제로 영화로도 제작이 되었습니다. 영화 파파로티는 한석규와 이제훈이 주연으로 나왔던 영화입니다. 정말이지 너무 감동스럽게 본 영화였는데, 그 실제 주인공이 바로 김호중입니다.

 

김호중은 은사님의 도움으로 천재적인 실력을 인정받은 후 해외 유학을 떠났지만,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그는 아직도 삶의 무게가 많이 힘들었습니다. 탄탄대로를 걸을 것으로 생각했지만, 막상 현실은 그것이 아녔습니다. 천재적인 성악 실력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는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그가 택한 건 바로 파파로티에서 트바로티로의 변신이었습니다.

 

축가 전문 가수로 6년간 활동해왔던 그는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의 신세계를 보여주었습니다. 천재적인 파파로티가 트로트에서도 천재성을 마구 뽐냈습니다. 김호중의 고맙소는 정말 들을수록 명곡입니다. 우승을 하진 못하였다 하더라도 TOP4에 오르면서 다시 한번 김호중은 대중들 앞에 다시 우뚝 섰습니다. 

 

얼마 전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에서 불렀던 사랑했어요! 는 정말이지 그의 진면목을 다시한번 보여주는것 같았습니다. 중저음의 그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불렀던 사랑했어요! 정말이지 너무도 멋졌습니다.

 

천재성을 가미한 파파로티에서 과감히 트바로티로 변신을 꽤한 김호중 노래모음을 무료로 들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김호중의 공식팬카페와 공식인스타그램까지 아래에 올려놓았습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노래를 무료로 마음껏 감상해 보시길요. 그의 매력에 빠질 수 밖에는 없을 겁니다.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 듣기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을 무료로 들으시려면 자신의 핸드폰에 김호중 노래모음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언제든지 자신의 핸드폰에서 무료로 김호중의 노래를 들으실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김호중 노래모음 앱설치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지금은 김호중 노래모음 앱을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조만간 아이폰에서도 나올것 같습니다만, 지금은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김호중 노래모음 앱으로 들어가시면, 제가 푹 빠졌던 사랑 했어요! 를 시작으로 모나리자, 소방차도 보실 수 있습니다. 고 맙 소는 물론이고요. 그의 모든 노래를 연속으로 들을 수도 있고, 방송까지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김호중 공식 팬클럽 트바로티

호중에게 호며들다 ♡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입니다. 현재 카페 회원수가 34,630명이나 됩니다. 아마 앞으로 더 늘어날 것만 같습니다. 여기저기서 많이 활동하고 있는 김호중입니다. 아마 100,000명은 곧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바로가기

트바로티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트바로티 김호중의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현재 팔로워가 6만을 넘어섰습니다. 우와 정말 인기가 너무도 좋은 김호중입니다. 앞으로 그의 앞길에 탄탄대로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을 보는데, 제로 탁도 보입니다. 제로탁 영탁이 김호중의 신곡 축하해주러 밥까지 사주셨답니다. 앞으로 그들의 우정이 변치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참 보기가 너무 좋습니다. SBS 뉴스브리핑까지 출연한 김호중입니다. 더욱더 많은 곳에서 그를 찾아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김호중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누군가가 나를 믿어준다는 것이 인생에서 너무도 소중한 걸 보여준 김호중입니다. 불우한 환경 속에서도 나를 믿어준 은사님을 따라 자신의 꿈을 이뤄낸 트라로 티 김호중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했어요~~~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