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영탁 막걸리 파는곳 알려드립니다.

by K_Blog 2020. 6. 5.
반응형

영탁 막걸리 파는곳 알려드립니다.

 

제로탁 영탁의 막걸리가 2020년 5월 13일 영탁의 생일에 맞추어서 예천 양조에서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가 되자마자 정말이지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영탁 막걸리입니다. 막걸리 제조사인 예천 양조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죄송하다는 팝업창이 딱 올라와 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구매를 원하시는데 그 물량을 못 맞추어서 죄송하다는 팝업창입니다. 그만큼 영탁 막걸리의 인기가 현재 높습니다.

 

서울에서 영탁 막걸리 파는곳은 현재 4개의 대리점이 있고, 막걸리 전문점에서는 이미 영탁 막걸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리점 문의가 그렇게 빗발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제로탁의 영탁 막걸리 정말 초 대박이 날 것 같습니다. 아직 많은 곳에서 영탁 막걸리를 팔고 있지는 않습니다ㅠ

 

영탁 막걸리 파는곳이 귀하다 보니, 여기저기서 구매하는 방법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기존에는 예천 양조의 대표번호 010-5145-0513에서 문의를 받고 대표번호를 통해서 1박스 20병씩 택배로 구매를 했는데요. 지금은 대표번호가 아닌 구매 문의 게시판에서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면 영탁 막걸리 파는곳과 구매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톡 쏘는 사이다 같은 영탁 막걸리 한잔해 보시길요.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얼마 전 압구정 막걸리 전문점에서 파전과 함께 한 병 마셔봤습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곳 바로가기

영탁 막걸리 파는곳은 제조사인 예천 양조 구매 문의 게시판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곳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 들어가시면 구매 문의 게시판이 나오는데요. 기존에는 게시판 형식으로 운영을 하다가 2020년 6월 5일 현재 일대일 문의 게시판 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기존 게시판에는 주문형식이 아니라 게시글 형식이었는데요. 일대일 구매 문의 게시판으로 바뀌면서 이곳에 모든 정보를 적은 후에 바로 주문이 가능하게 바뀌었습니다. 게시판에서 일일이 답변을 다는 시간을 구매의 방식으로 시간을 단축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탁 막걸리 가격

영탁 막걸리의 가격은 시중에서 1병에 1,700원에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위에 올려드린 예천 양조 구매 문의로 구매를 할시에는 1박스씩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1박스 20병에 택배비 포함 35,000원에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1박스씩 구매가 부담스러우시면 위에 올려드린 대표번호 010-5145-0513으로 전화를 하시면 주위에 판매되고 있는 오프라인 판매처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의 판매처는 농협마트, 하나로 마트, 축협 등에서 판매중이긴 하지만, 물량이 딸려서 계속 품절의 사태를 빚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만큼 제로탁의 막걸리는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탁 막걸리 CF 바로가기

영탁의 막걸리 한잔을 들으면서 먹는 영탁 막걸리는 정말이지 최고 입니다. 미스터 트롯과 사랑의 콜센타에서 그렇게 막걸리 노래를 부르더니 역시나 제로탁의 광고까지 나왔습니다. 아마 조만간에 장민호와 제로탁의 합동 CF도 분명 나올 것 같습니다. 읽씹 안읽씹을 모태로 무언가 하나 나올 것 같습니다. 영탁답게 만들어진 영탁 막걸리의 CF 한번 구경해 보세요. 무척이나 재미있습니다.

영탁 막걸리 CF 바로보기

영탁 막걸리 제조사 (주)예천 양조

영탁막걸리의 제조사인 예천 양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팝업창이 올라와 있습니다.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너무나도 많은 인기 덕분에 제품 공급에 차질이 생겨 죄송하다는 팝업창 입니다. 그만큼 영탁의 인기를 반영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정말이지 제로탁 많이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영탁이 하던 말이 생각납니다. "내가 하고 싶은걸 다 할수 있는 반지하방이라도 있어서 나는 너무 좋다." 그 반지하 방에서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비롯하여 수많은 작곡을 한 영탁의 인생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참고로 하나 더 알려드리자면, 사실 영탁 막걸리는 영탁의 이름이 아닙니다. 예천양조 백구영 회장의 이름 끝에 영자와 탁주의 탁을 합쳐서 영탁 막걸리가 탄생하였습니다. 거기에 발맞추어 우리 제로탁 영탁이 인기를 끌기 시작하자, 예천 양조에서는 영탁을 예천 양조의 메인 모델로 기용을 한것이었습니다. 2020년 1월에 이미 특허출원을 했으니까, 2019년에 이름은 이미 지어졌던 것이였습니다. 어쩌면 운이 좋다고도 할 수 있지만, 이제는 영탁의 시대로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조만간 집도 이사 가서 이사 간 집에서의 영탁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카페와 커뮤니티에서 영탁 막걸리를 구하는 방법이 많이들 나와 있기는 한데요. 아직은 전국에 많이 시판되기까지는 조금의 시간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막걸리가 원래 만드는데 발효의 시간이 있기 때문에 빨리 만들지도 못하지만, 소주와 달리 유효기간도 있기 때문에 대량으로도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현재 하나로마트나 축협에서 계속 입고를 하고 있다고 하니까, 가까운 하나로마트나 축협 한번 들려보시길요. 아니면 주위에 있는 막걸리 전문점에 가시면 대부분 입고되었을 겁니다. 압구정 막걸리 전문점에는 무조건 있습니다.

- 고냥이정보창고 -

 

제로탁 영탁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