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가입해서 김호중 앨범 우리가 앨범예약 하는 방법

by K_Blog 2020. 9. 5.
반응형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가입해서 김호중 앨범 우리家 앨범예약 하는 방법

 

김호중의 우리家 첫 정규앨범이 선주문 37만장을 돌파했다는 기사를 오늘에서야 접했습니다. 인생역전의 파바로티에서 또한번 트바로티로 변신에 성공한 우리의 김호중님께서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첫 정규앨범 1집을 이제서야 내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이 축하드리고, 또 축하드립니다. 첫 정규앨범은 9월 5일 오늘 음원을 통해 공개 예정입니다만, 이미 선주문으로 공동구매를 통해 37만장이나 구매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정말이지 대단하다라고밖에는 말할수 없습니다. 역시 가수는 노래를 통해서 모든걸 보여주어야 하는것이 맞습니다. 가수가 가장 잘해야 하는것은 노래가 틀림없습니다. 성악부터 시작하여, 트로트까지 못하는게 없는 트바로티 김호중은 정말이지 진정한 가수가 맞습니다. 앞으로 우여곡절 없이 가수로서 성공하길 바래 봅니다.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 가수가 맞는 겁니다. 미스터 트롯 7인방을 비롯하여, 거기에 나온 모든 가수분들이 가장 먼저 노래를 잘했기에 그 자리에 서 있는 겁니다. 물론 각자의 사연도 있기는 하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 하는것이 맞습니다. 그의 첫번째 앨범출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김호중 앨범 우리家 공식팬카페 트바로티에서 앨범예약 하는 방법

우선 김호중 첫 정규앨범 1집 우리家를 사전 앨범예약 하기 위해서는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하시는건 어렵지 않으니까, 일단 트바로티 카페로 가셔서 왼쪽 메뉴에 카페 가입하기만 누르시면 됩니다. (✔️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바로가기 ) 회원가입하시면 가입을 환영합니다. 이렇게 팝업창이 뜨면서 회원으로 가입할수 있습니다. 지사항에 가시면 (앨범공동구매) 김호중 앨범 구매 여기에서 링크로 주문, 뮤직플랜트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 공지로 들어가시면 링크로 공동구매 가능합니다.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에서 공동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제가 알려드릴수 있는건 여기까지입니다. 일단 회원가입만 하시면 바로 게시판으로 들어가실수 있고 공동구매 링크페이지로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2020년 9월 5일 토요일 오후 6시 우리家 음원사이트 공개

트바로티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1집 "우리"는 2020년 9월 5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에 실시간으로 공개가 됩니다. 이번 1집 앨범에 수록된 곳은 1. 돛을 올리다(Intro) 2. 할무니 3. 태클을 걸지마 (Prod. 진성) 4. 홀로아리랑 (Prod 박경훈) 5. 나만의 길 (My way) 6. 만개 7. 나보더 더 사랑해요 8. 우산이 없어요 9. 백화(白花) (Narration. 손숙) 10. 희망가 (Prod. 이지수) 11. 너나 나나 12. 애인이 되어줄게요 (Prod. 알고보니 혼수상태) 13. 퇴근길 14. 고맙소 (Orchestra Ver.) 15. 새로운 항해...(Outro) 의 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우리家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돛을 올리다를 시작으로 성악 발성을 공부하며 연습했던 홀로아리랑이 수록되어 있으며, 트바로티로서의 희망가와 고맙소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우리家의 프로듀서는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총 프로듀싱을 맡았고, 영화음악 감동 이지수, 국악계 쇼핑 박경훈 등이 스텝들로 참여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체코 6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내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혔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2020년 9월 5일 오후 6시 김호중 "우리家" 첫 정규앨범 1집이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면 정말이지 무척이나 많은 인기를 끌것 같습니다. 가수로서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본인의 직업에 가장 맞는 가수로서 노래로서 보여주면 되는 것입니다.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 인정받는 것이 맞습니다. 앞으로도 우여곡절이 많겠지만, 그 자리에서 언제나 멋진 목소리로 우리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파바로티에서 트바로티로 이제는 정식 가수로 데뷔한 김호중 저는 언제나 응원합니다.

- 고냥이정보창고 -

 

🎶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입니다. 파파로티에서 트바로티로 변신한 김호중입니다. 불우한 환경 속에서 불량스러운 청소년기를 보냈던 한 고등학생은 선생님의 도움으로 천재

segy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