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정보

어도비 포토샵 2020을 9,900원에 정품 인증했습니다.(크랙X,업자아님)

by K_Blog 2021. 3. 11.
반응형

어도비 포토샵 2020을 9,900원에 정품 인증했습니다. (크랙X, 업자아님)

아마 이 제목을 보시고 여기에 들어오신 분들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들어오셨을 겁니다. 정말 9,900원에 어도비 포토샵 2020을 설치할수 있을지 하고 의문을 가지고 들어오셨을 겁니다. 저 또한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포토샵 2009버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포토샵 cc로 처음 바뀐 버전이였습니다. 그 옛날 어도비에서 cc로 나오면서 무료로 풀린 버전이 하나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그걸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계속 다운되고, 프로그램이 열리지도 않고, 에러가 계속 뜨길래 여기저기 인터넷 찾아봤더니, 이번에 윈도우 10 업그레드 후에 그런 증상이 많이들 생긴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물론 이번 기회에 월결재되는 방식으로 사용을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한달에 몇만원씩 내는걸 사용하기는 결코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다가 저 또한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는데요. 혹시라도 무료라고 써있는 어도비 포토샵 2020을 찾아보면, 어김없이 크랙이거나 작동이 되지 않는 것 밖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한 쇼핑몰에서 말도 안되는 가격에 나와있는 어도비 포토샵 2020을 발견했습니다. 혹시나 하고 구매를 하고 설치를 했는데요. 정말이지 정품인증까지 아주 편안하게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정말이냐고요. 아래에서 이미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일주일째 사용중인데 아무런 불편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제가 업자냐고요? 아닙니다. 저 블로그 오래 포스팅 했습니다. 제 포스팅 내용중에 상품을 판매하는건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남긴 후기도 인증하겠습니다.

 

 

목차

    포토샵 크랙을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포토샵 크랙을 사용하시면 안되는 이유는 어도비에서 대대적으로 단속을 하기 때문입니다. 정말이지 엄청나게 발전한 어도비 보안 프로그램들이 당신이 어도비 제품을 불법으로 사용하고 있는지 대대적으로 단속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괜시리 무료 찾다가 걸리시면 정말 큰일납니다. 일단 발견하게 되면 포토샵 프로그램 내에서 팝업창이 하나 뜹니다. 당신은 라이센스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몇일까지 라이센스 인증을 하지 않으면 프로그램 사용을 중지합니다. 라는 팝업창이 뜨는데요. 이렇게 끝나면 다행인데, 어도비는 법무법인을 끼고 내용증명을 보냅니다.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지금까지 사용한 금액을 내라고 합니다. 여차저차 잘 마무리하면 다행이지만, 행여라도 사무실에서 돌려쓰거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다면 정말 큰일납니다. 몇푼 아끼려다가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 됩니다. 제가 들어본 말이 하나 있는데요. 어도비에서 나오면 그냥 컴퓨터를 창밖으러 집어던지는게 났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고요. 그러니까 괜시리 크랙이니 무료니 이런거 쓰지 마세요. 괜시리 괴롭습니다. 걸리면 그냥 ㅜㅜ 되는 겁니다.

    포토샵 cc 2020 개인라이센스 영구사용버전 photoshop 구매후 이메일 수령 사용가능 프로그램 19,800원

    포토샵 cc 2020 개인 라이센스 영구사용버전 photoshop 구매후 이메일 수령 사용가능 프로그램 19,800원으로 판매하는곳을 발견했습니다. 정말이지 엄청난 발견이였습니다. 분명 영구사용버전입니다. 개인용으로 영구사용할수 있습니다. 19,800원이면 어도비 포토샵 2020을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단 혹시 모르니까 구매를 했습니다. 모 19,800원 버린다는 생각으로 긴가민가하고 저도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하고 바로 이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이메일로 개인라이센스 버전을 보내주었습니다. 포스팅 제목에는 9,900원이라고 하고선 여기서는 왜 19,800원이냐고요. 사용후기 남기면 하나 더 보내주기 때문입니다. 사용후기 이벤트는 언제까지 하는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1+1 으로 프로그램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9,900원이라고 제목을 적었습니다. 구매 페이지 바로가기는 아래 주소 따라가시면 됩니다. :

     

    포토샵 CC 2020 개인라이센스(영구사용버젼) photoshop[구매후 이메일수령 사용가능 프로그램]

    COUPANG

    www.coupang.com

    어도비 포토샵 2021 설치하기

    이메일로 adobe Photoshop 버전 21.2.4일꺼를 받았습니다. 3월 2일날 구매했으니까 벌써 일주일이 넘었습니다. 일단 설치하는 방법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보내준 setup파일만 실행시키면 됩니다. 정말 아주 간단하게 설치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설명서도 보내줍니다. 정말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한글버전으로 일단 저는 설치했습니다. 영문도 가능하고, 모든 언어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윈도우 10에서만 프로그램이 돌아간다고 설명서에 나와있습니다. 64비트에서만 돌아가고요. 이점은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맥용은 아닙니다.

    어도비 포토샵 2021 실행

    구매를 한건 2020이였는데요. 보내준 파일은 2021이였습니다. 모 더 최신버전이니까 아무 상관없습니다. 그 이하 버전을 보내준것도 아니고, 더 최신버전을 보내주었으니까요. 그냥 사용하면 됩니다. 설치후에 실행을 했더니 아주 원할하게 잘 돌아갑니다. 포토샵이 무거워진건 어쩔수가 없습니다. 저는 포토샵 2007부터 사용했었는데요. 2007이 아주 가볍게 잘 돌아갑니다만, 이번 윈도우 10 업데이트 이후 2007 또한 돌아가지 않습니다. 정말이지 엄청나게 막아놓았는가 봅니다. 이제는 모두 정품을 사용해야 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괜시리 비정품 또는 크랙, 무료라는거 깔지도 말고 쳐다보지도 말아야 합니다. 정말 큰일납니다.

     

    제가 남긴 사용후기 입니다.

    제가 남긴 사용후기 입니다. 혹시라도 저의 글을 보고 여기 쇼핑몰에 들어가시면 저의 후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후기 진짜 안쓰는데요. 정말이지 포토샵 때문에 여러모로 머리 싸메고 있다가, 이거 딱 구입해서 깔았는데요. 정말 잘 돌아가고, 영구 사용버전이니까 영구적으로 마음편히 사용할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모두들 잘 사용하시길요.

     

    사용후기 남기면 1+1 입니다.

    사용후기 남기면 원하는 프로그램 하나를 더준다고 상품설명 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사용후기 남기는거 어려운거 아니잖아요. 그냥 사실대로 남기시면 됩니다. 그게 모 어려운 거라고요. 그럼 19,800원에서 9,900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프로그램당 1대의 PC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프로그램은 PC별로 필요합니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2대의 컴퓨터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저는 2대를 쓰고 있었는데,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토샵 필요하신 분들 여기저기 무료나 크랙 찾아다니지 마시고요. 이번 기회에 9,900원 내시고 아주 마음 편히 이용하시길요. 저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