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kbs2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1,2,3 전편 무료 재방송 보기

by K_Blog 2021. 3. 23.
반응형

kbs2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1,2,3 전편 무료 재방송 보기

kbs2 박원숙의 같이삽시다가 시즌3로 돌아왔습니다.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2020년 시즌2 그리고 2021년 시즌3로 우리에게 다시 돌아왔습니다.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싱글 여배우와 여가수들이 같이 모여 살면서 인생의 새로운 맛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외로움과 아픈 사연은 서로 나누고 위로하며, 같이 사는 재미를 통해 새로운 인생의 장을 펼치는 kbs2 tv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박원숙의 같이삽시다라는 제목처럼 주인공은 박원숙 선생님입니다. 이번 시즌3에서는 혜은이, 김영란, 김청과 함께 합니다. 박원숙 선생님 나이가 벌써 73세시라고 합니다. 저는 십여년전에 남해 원예예술촌에서 실제로 박원숙 선생님을 본적이 있는데요. 그러고 보니 그때 연세도 60이 넘으셨네요. 정말 고우셨는데요. 지금도 물론 고우십니다. 아무튼 이번 시즌3로 새롭게 돌아온 같이삽시다 예능프로 또한 현재 시청률이 엄청나게 좋습니다. 본방 사수를 못하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무료 재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시즌1, 시즌2 또한 전편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공영방송이라서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이미지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 3 기획의도와 방송정보

    2021년 2월 1일부터 월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시간대를 변경했습니다. 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외에 새로운 식구 김청이 합세했습니다. 외로움과 아픈 사연은 서로 나누고 위로하며, 같이 사는 재미를 통해 새로운 인생의 장을 펼치는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 입니다. 건강한 웃음과 함께 반전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 무료 재방송 보는 방법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바로 다음날 무료 재방송이 공식홈페이지에서 바로 업로드 됩니다. kbs2는 공영방송이기 때문에 모든 재방송이 무료로 방영됩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박원숙의 같이갑시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알려드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따라가시면 메인 페이지에서 방송보기 메뉴에서 다시보기 메뉴로 들어가시면 어제자 방송까지 업로드 되었습니다. 지금 8회까지 방송되었습니다. 앞으로 9회, 10회, 11회 끝날때까지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에서도 가능하고, 핸드폰에서도 가능합니다. 핸드폰 요금제가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물론 시청은 무료입니다.

    1회부터 시청이 가능합니다. 2017년 12월 우리들의 시작이라는 문구와 함께 1회부터 8회까지 모두 무료로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1을 다시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공영방송이라서 모두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2017년에 방송되었던 전편을 모두 무료로 보실수 있습니다.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1 전편 모두보기

    2020년에 방송되었던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2를 다시보기 하시려면 아래에 알려드리는 바로가기로 들어가시면 모든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2 전편 바로보기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촬영지 남해 독일마을 풍경입니다.

    10여년전에 저는 독일마을과 원예예술촌을 다녀왔습니다. 정말이지 감사하게도 그날 원예예술촌 박원숙 선생님의 카페에서 선생님의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정말이지 아름다웠던 남해의 원예예술촌과 남해 독일마을의 풍경입니다. 아래에서 그 아름다운 모습들을 한번 감상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아름답고도 아름다운 곳이였습니다. 제 인생에서 무척이나 기억에 남아있는 곳중에 한곳입니다.

     

    본방사수를 못하셨다면 무료 재방송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아름다운 남해 독일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인생2막의 아름다운 모습을 꼭 한번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너무도 아름다운 모습이 참 많이 나오는 멋진 방송입니다. 인생 2막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