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무료할 때는 무료 맞고 게임 고스톱 PLUS 다운로드

by K_Blog 2020. 3. 25.
반응형

심심하고 무료할 때는 고스톱 게임이 재미가 있습니다. 세 명이서 하는 고스톱은 조금 밋밋하니까 두 명이서 하는 맞고가 요즘은 대세입니다. 많은 고스톱 맞고 게임이 존재하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고스톱 PLUS는 로그인도 필요 없고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무료로 다운로드 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일단 1,000원부터 시작을 하는데요. 게임을 시작하면 바로 시작을 합니다.

 

보통 다른 맞고 게임들 들어가면 처음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로그인 인증을 해야 하고 하는데요. 고스톱 PLUS는 그런 거 전혀 없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바로 맞고를 진행합니다. 다운로드 또한 무료이니까 아무런 과금 없이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고스톱 PLUS 다운로드 바로가기

맞고 게임을 실행하면 바로 시작을 합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바로 게임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속도 또한 무척이나 빨라서 바로 시작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되는 게임이니까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점 10원으로 하는 경기입니다.

처음에 지급하는 돈은 1,000냥입니다.

원으로 하지 않고,

냥을 단위로 합니다.

그거나 그거나 마찬가지입니다.

12점 나면 120냥입니다.

140냥으로 승리입니다.

440냥으로 상대를 파산시켰습니다. 고스톱 PLUS에 대한 만족도가 어떠신가요? 뜨길래 바로 굿! 해주었습니다. 이토록 빠르면서도 잘되어있는 맞고 게임이 무료라니 정말 굿이라고 해주었습니다.

계속 승리했습니다.

났습니다.

대단해요!

상대 파산입니다.

계속 연전연승입니다.

고스톱 PLUS의 좋은 점 중에 하나가 맞고를 몇 판 치다 보면 이렇게 광고가 뜨기는 하는데요. 보통 몇 초를 보아야 광고가 없어지는데요. 이건 그렇지 않습니다. 바로 처음부터 X 표시가 함께 뜹니다. 그러니까 X를 누르시면 바로 광고창이 없어집니다. 이것 또한 굿!입니다.

냥을 좀 많이 따려면,

대박판에 집중해야 합니다.

8 배치기 판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럼 저처럼 3만 냥을 따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저는 11만 3,000냥입니다.

1,000냥으로 시작해서 많이 땄습니다.

역시 맞고는 한방입니다.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