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by K_Blog 2020. 3. 30.
반응형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즐겨하는 게임 중에 하나가 바로 고스톱입니다. 3명만 보이면 모포를 깔고 주머니에서 화투패가 나오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물론 손으로 패를 내리쏘는 그 맛이 가장 일품이기는 한데요. 요즘은 밖에서 무슨 활동을 하는 시절이 아닙니다. 지하철에서도 많은 분들이 오고 가는 시간에도 자신의 핸드폰에서 고스톱을 즐길 수 있는 시절입니다.

 

세 명이서 화투를 치는 것을 고스톱이라고 하고, 둘이서 화투를 치는 것을 맞고라고 합니다. 핸드폰에서도 수많은 맞고 게임이 나왔습니다만, 대한민국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한게임 신맞고가 그래도 정통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심심할 때나 지하철에서 무료할 때 한게임 신맞고 한판 어떠신가요. 바로가기는 아래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맞고의 세상으로 한번 들어가 보시렵니까.^^*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하는 건 그리 어렵지 않으니, 다운로드하신 후 메인창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화면이 뜨는데요. 개인정보에 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18세 미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스톱이 국민게임이기는 하지만, 18세 미만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동의를 하신 후에,

별명 정하기가 나오는데요.

이건 그냥 추천하는 걸 쓰세요.

하도 많이들 해서,

별명 정하기 어렵습니다.

별명 정하면 100만 냥 줍니다.

100만 냥으로 신맞고는 시작합니다.

혼자 연습하려고 했더니,

상대방이 들어옵니다.

그럼 열심히 열 장을 치면 됩니다.

화투 규칙을 몰라도 됩니다.

치라는 데로 쳐도 됩니다.

3만 냥 땄고요.

22만 냥 땄고요.

58만 냥 땄습니다.

맞고의 묘미는,

1고, 2고, 3고, 4고에 있습니다.

해본 사람만 압니다.

자신의 패가 10장이니까 가능합니다.

5고 까지 가면 장난 아닙니다.

4고 하면 52만 냥 땁니다.

한게임 신맞고에서 많이 딸 수 있는 방법은 미션을 수행하는 겁니다. 어떤 판에서는 열 끗을 모아야 하고, 어떤 판에서는 청단을 해야 하며 각각의 판마다 미션을 줍니다. 미션을 수행하면 2배, 4배, 8배까지 딸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미션을 잘 보고 수행을 해야 합니다. 가끔은 무조건 2배, 무조건 4배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열심히, 더 열심히 쳐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4배를 깔고 들어가면, 3고 하면 8배가 되는 겁니다. 이걸 역으로 생각하면 내가 8배를 맞았다고 생각하면 큰일 나는 겁니다. 그러니까 미션을 잘 수행해서 많이들 따시기 바랍니다. 금액이 올라갈수록 중수, 고수로 갈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평민입니다. 중수, 고수를 위해서 파이팅입니다. 고스톱은 고스톱일 뿐 가벼운 마음으로 치시길 권해드립니다.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