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 정확하게 찾는 방법

by K_Blog 2020. 5. 5.
반응형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 정확하게 찾는 방법입니다.

 

순천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은 6,500여 곳이 가능하다고 순천시청이 밝혔습니다. 또한 3월 말까지 순천사랑상품권 10% 할인 이벤트가 6월 말까지 연장되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처음 진행 예정이었던 30억의 예산을 6월 말까지 120억 원으로 증설하여 순천사랑상품권 10%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순천사랑상품권은 순천시내 농협은행, 순천농협, 원예농협, 축협, 낙농협 등 48개 지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판매처 찾는 방법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개인 한도는 1년 600만 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한 달 1인 한도 금액은 50만 원입니다.

 

즉 50만 원 순천사랑상품권 구매시 45만원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현재 정말 많은 분들이 순천사랑상품권을 구입하였고, 가맹점 개수또한 몇달사이세 300여곳 이상이 늘어났습니다. 문화의거리에서는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 스티커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순천사랑상품권의 가맹점을 찾아보면, 다이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하나로마트, 주유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일단 사놓으면 이득이 되는게 맞는 겁니다. 가까운 농협이나 축협에 가셔서 1인당 50만원을 사 놓으면 10% 이득인 셈입니다. 또한 상품권 액면가의 50% 이상 사용하면 나머지 잔액을 현금으로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물론이고요. 아래 내용 보시면 순천사랑상품권이 가맹점을 정확하게 찾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서 자신의 지역에 속한 상품권의 가맹점과 사용처를 먼저 알아보시고, 사용 목록을 정하시는 것도 앞으로 상품권 이용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 정확하게 찾기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을 정확하게 찾기 위해서는 상품권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가맹점의 검색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찾기 바로가기

우선 순천사랑상품권 공식홈페이지를 바로가기 링크에 따라 들어가시면 상단 메뉴에 가맹점 조회 메뉴가 있습니다. 그 메뉴로 들어가신후 왼쪽 하단에 보시면 동을 입력하라는 창이 하나 뜹니다. 그곳에서 동을 입력하셔도 검색이 가능합니다만, 여기서 TIP을 하나 드리면, 다이소, 주유소, 하나로 마트 이렇게 입력을 하면 순천에서 사용가능한 다이소 가맹점과, 주유소 가맹점, 하나로 마트 가맹점을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 검색하실때 동으로 입력을 하는것도 방법이지만, 업종을 입력하는것도 좋은 검색 방법입니다.

 

또한 사고싶은 품목을 검색하셔도 품목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화장품을 입력하셔도 되고, 장난감, 꽃을 입력하셔도 품목별 가맹점을 모두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순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처 찾기

코로나 19 대응 순천사랑상품권 할인율 확대 5%에서 10%로 확대 시행하고 있습니다. 3월 16일부터 특별 이벤트 진행 시에는 20억 예산규모로 예산 소진 시까지만 진행 예정이었으나, 지금은 120억 규모로 6월 말까지 특별 이벤트는 연장되었습니다. 1인당 할인 한도액은 월 50만 원으로 연 6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만, 현실적으로는 200만 원에 10% 할인 혜택이 가능합니다. 3,4,5,6월 4개월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순천사랑 상품권은 현재 지류상품권으로만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3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을 구매할수 있으며, 순천지역 가맹점에서 모두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가맹점 찾기는 위의 가맹점 찾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품권 구매는 농협은행, 순천농협, 축협, 원협, 낙협에서 가능하며 판매처 찾기는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순천사랑상품권 판매처 찾기 바로가기

 

지역마다 지역상품권의 가맹점은 조금씩 다릅니다. 순천사랑 상품권의 가맹점을 저도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요. 다이소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며, 주유소에서도 기름을 넣을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로마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올리브영은 불가능했고요. 에뛰드는 가능한곳이 한군데 있습니다. 이마트는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이마트24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 찾기에서 업종명이나 사고 싶은 품목을 입력하시면 모두 검색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