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제로탁 영탁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by K_Blog 2020. 4. 28.
반응형

제로탁 영탁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정말이지 영탁을 보면 한길을 묵묵히 걸어갔기에 지금의 위치에 오르지 않았나 싶습니다. 길고 길었던 무명가수의 설움을 지금 한방에 털어내고 있는 막걸리 한잔의 제로탁 영탁입니다. 길고 길었던 무명의 시간 발라드 가수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고, 니가 거기서 왜 나와로 이름을 알렸지만, 아직도 갈길이 멀었던 영탁은 미스터 트롯에서 준우승이라는 타이틀을 차지합니다. 감정 좋고, 가사 전달 좋고, 리듬도 좋고, 음정도 좋고, 그리고 무대매너까지 너무도 멋진 영탁입니다.

 

지금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TV조선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터에서 무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영탁입니다. 본명 박영탁, 나이 36세의 직업은 가수입니다. 앨범은 누나가 딱이야, Disia를 발표했지만, 아직까지 우리는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미스터 트롯에서 막걸리 한잔으로 우리에게 다가왔습니다. 과거 영탁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했었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의 우승자 임영웅과는 8년 전에 만났다고 합니다. 이번 주 77억의 사랑에서 그 내용이 밝혀진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터는 현재 시청률이 20%를 육박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지금의 대한민국은 트로트 열풍이 대세 중에 대세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정말이지 멋진 7인방이 나와서 자신이 신청한 신청곡을 자신의 스타가 불러주는데 이보다 더 큰 영광은 없을 겁니다. 주옥같은 영탁 노래 모음을 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과 그의 유튜브 그리고 인스타그램과 틱톡, 공식 팬클럽까지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영탁 노래 모음 무료 듣기

영탁노래모음을 무료로 들으시려면 자신의 핸드폰에 영탁 노래 모음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자신의 핸드폰에서 언제나 무료로 영탁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 올려놓겠습니다.

영탁 노래모음 앱 설치 바로가기

아쉽게도 아직까지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영탁 노래 모음 무료 듣기 앱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이폰에서는 아직 설치를 할 수 없습니다. 아마 조만간 설치가 가능할 것도 같습니다. 영탁 노래 모음 앱에 들어가시면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터에서 불렀던 바람바람바람을 비롯하여, 막걸리 한잔도 무한반복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스터 트로트에서 불렀던 12곡의 모든 곡을 연속으로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 팬클럽 영탁이 딱이야

영탁 공식 팬클럽 영탁이 딱이야 입니다. 현재 회원수가 무려 31,106명에 달합니다.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탁입니다. 남녀노소, 연령불문 모두가 좋아하는 영탁입니다. (공식 팬클럽 바로가기)

제로탁 영탁의 불쑥 TV 유튜브 채널

다재다능한 재능을 보유한 영탁은 유튜브 채널도 운영을 합니다. 유튜브 구독자가 19만 명입니다. 어마어마한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영탁은 못하는 게 몬가요. 정말 대단합니다.(유튜브 바로가기)

영탁 인스타그램 & 영탁의 틱톡

Zerotak2의 인스타그램과 Zerotak2의 틱톡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워 수가 정말이지 엄청납니다. 지금의 인기를 보여주는 팔로워 숫자인 것 같습니다.

Zerotak2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Zerotak2 틱톡 바로가기

 

무명생활이 길었던 제로탁 영탁의 무한 발전을 응원합니다. 오랜 기간 어려움이 많았으니까, 앞으로는 어려움 없이 승승장구하는 영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막걸리 한잔 하며 응원합니다.^^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