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정보

포토샵 2020, 2021을 4,900원에 정품 인증 가능할까요? (크랙 X, 업자 no)

by K_Blog 2021. 8. 1.
반응형

포토샵 2020, 2021을 4,900원에 정품 인증 가능할까요? (크랙X, 업자no)

저는 포토샵 프로그램을 2007버전부터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2007버전만 계속해서 사용해 오다가, CC로 넘어온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그 옛날의 방식으로 저 또한 여기저기 크랙을 참 많이도 찾아다녔습니다. 물론 저는 크랙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늘 저의 제목을 보고 여기에 들어오신 분들은 이게 정말 가능할지가 가장 먼저 궁금해 하실 겁니다. 4,900원이 한달도 아니고, 영구인증이 가능하며, 또한 후기만 남기면 어도브 프로그램을 하나더 받을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팩트 입니다.

 

물론 이 방법이 옳고 그르고를 떠나서, 포토샵 2020과 2021을 저는 지금까지 무리없이 아주 잘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무리라 하면, 어도브 프로그램은 어도브에서 자체적으로 크랙 프로그램을 찾아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합니다. 정말이지 정품이 아닌 포토샵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서 자체적으로 많은 노력을 합니다.

 

그 옛날 속된말로, 프로그램 단속 나오면 컴퓨터틀 창밖으로 집어 던지라는 말까지 나왔을까요. 그래서 말입니다. 정품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물론 가장 정석적인 방법은 어도브 클라우드에서 어도브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할수 있는 월정액권으로 사용하시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기는 합니다. 가장 저렴한 대학생으로 신청하시면 모든 어도브 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어도브 프로그램이 한두종류가 아닙니다.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를 비롯하여 포토샵 익스프레스, 인디자인, Dimension, Acrobat DC와 더불어 애프터 이펙트, 라이트룸도 사용할수 있는 월정액권으로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하나의 프로그램만이 아닌, 모두 사용해야 한다는 커다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있는 엄청난 능력자라면 그렇게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만, 이세상에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있는 사람은 몇명 되지 않을 것입니다.

 

포토샵 프로그램을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일단 서치좀 해봤더니, 1년 이용권이 무척이나 비쌉니다. 물론 개인용도와 비즈니스 용도가 구분되어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사용해도 비싼건 어쩔수 없습니다.

목차

    포토샵 2020,2021을 4,900원에 설치하는 방법

    자 일단 지난번 포스팅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당시에는 9,900원 이였습니다. 9,900원에 영구 인증이 가능하다고 했는데요. 지금은 4,900원에 모두 가능합니다. 아래 구매 인증샷 입니다. (그런데 지금 업체들의 금액을 보니까 금액이 아주 낮은 곳도 있고, 제가 구매했던 곳은 1,000원 정도 더 오른듯도 합니다. 금액 결정은 리뷰들 보시면서 잘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지난번에 올려놓았던 포스팅 입니다. 이 당시에도 놀라웠는데요. 지금은 더 놀랍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2020을 9,900원에 정품 인증

    정말이지 구매를 하자마자 바로 포토샵 2020 프로그램이 도착했습니다. 크랙이냐고요? 아닙니다. 크랙은 아니고 분명 셋업을 할수있는 프로그램이 도착했습니다. 설명서도 친절하게 나와 있습니다. 설명서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위에 Set-up 보이시지요. 정말 구매하자마자 바로 도착합니다. 보통은 몇분이라도 걸리는데요. 이건 정말이지 1분 이내에 도착합니다. 정말 신기한 경험중에 하나였습니다.

     

    과연 포토샵 2020은 깔릴 것인가요? 프로그램 요청에서 2020, 2021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포토샵 2020을 선택했지만, 포토샵 2021도 마찬가지 입니다.

    설치방법은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위에서 보내준 셋업 파일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photoshop 2020프로그램 설치옵션 입니다. 언어는 한국어와 외국어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영어 선택했습니다. 기존에 영어를 사용했더니 저는 어쩐지 영어가 편한듯 하여 영어로 언어선택 했습니다.

    English(international)로 언어를 선택하고 계속 실행했습니다.

    언어만 선택하고 계속을 누르면 이제 설치가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정말 이렇게 간단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계속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설치완료. Photoshop 2020이 설치되었습니다. 자 그럼 프로그램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정말 작동을 잘할지 무척이나 걱정이 되지만 일단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기 여자 꼬마가 곰인형 들고 있는 포토샵 메인 이미지가 나오면 실행되는게 확실합니다. 실행후 이미지 불러오기를 선택하면 팝업창이 하나 뜨고요. 오늘 메인 이미지를 제작했습니다. 포토샵 2020, 2021 4,900원 크랙 X 배너 이미지를 제작했습니다. 이만하면 프로그램은 잘 돌아가는걸로요.

    포토샵 2020, 2021 프로그램 구매는 어디에서?

    사실 지난번 9,900원의 포토샵을 구매했을때에는 업체로 바로 연결을 시켜놓았는데요. 시간이 지나니까 그 업체가 사라지고 말아버립니다. 아마 무슨 경로로 이용권을 구해서 영업을 하는듯 한데요. 시간이 지나면, 그 이용권의 숫자가 사라지니, 그들도 사라지는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매할수 있는 업체 list 모두를 연결시켜 놓겠습니다. 제가 업자면 이렇게 리스트를 공개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포토샵 2021 : 네이버 쇼핑

    '포토샵 2021'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위의 링크를 통해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포토샵 2020, 포토샵 2021을 판매하는 업체들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지금 보니까 2,300원도 있습니다. 아무튼 이 금액은 정해진 금액은 아닌듯 합니다. 업체들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걸 보면 조금 의아스럽기도 하지만, 아무튼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저는 사용을 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전문적으로 그래픽 업체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문제가 될것 같기도 합니다만, 그건 본인들의 선택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어찌됐던 저는 2021년 3월에 처음으로 CC에 입문하여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포토샵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런 포스팅을 또 올리는 이유가 그 업체가 사라져서 아직도 그 포스팅에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그 링크가 연결되지 않는다는 댓글이 달려서요. 그래서 잠시 짬을 내어 포스팅을 다시한번 하고 있는 중입니다.

    1인 1PC용 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포토샵 프로그램은 1인 1PC용 입니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하나의 컴퓨터에서만 사용할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요즘은 컴퓨터 1인 2대씩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실듯 한데요. 저는 사무실에 2대, 집에 컴퓨터 1대해서 3개가 필요하기 때문에 하나 더 구매한 것입니다. 아무튼 1인 1PC는 알고 계셔야 합니다

    리뷰 남기면 다른 프로그램 하나가 덤입니다.

    업체마다 틀리기는 하지만, 아마 지금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할 것입니다. 리뷰가 많이 쌓여야 많이들 구매하기 때문입니다. 리뷰가 중요한 이유가 금액이 저렴한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적은 금액보다,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이 구동되어야 하며, 정품 인증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조금 쓰다가 정품이 아닙니다. 팝업창이라도 뜨면 그건 불법을 구매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러니까 정품을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

     

    100% 정품은 아니지만 크랙 또한 아닙니다.

    사람들은 아직도 크랙 프로그램을 찾아다닙니다. 물론 저 또한 크랙 프로그램을 따라다니기도 합니다만, 한번이라도 정품이 아닙니다. 라는 팝업창을 보신 분들이라면 더이상 크랙 프로그램을 따라다니지 못합니다. 완전 무섭거든요.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말들이 장난이 아니니까요. 오늘 제가 알려드린 포토샵 2020, 2021 프로그램들이 물론 100% 정품이라고는 말하지는 못하겠지만, 불법은 아니라고 말씀드릴수는 있을것 같습니다. 거의 6개월동안 아무런 문제없이 돌아가는걸 보면요. 1년 정도 써보면 정확히 말씀드릴수 있을듯 한데, 아직은 6개월이라서요. 선택은 개인의 문제입니다. 그런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는건 리뷰를 보시면 아실수 있으실 겁니다. 아무튼 선택은 개인의 몫인 걸로 끝을 맺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