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정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4,900원에 정품 인증한 방법(업자no, 크랙X)

by K_Blog 2021. 8. 22.
반응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4,900원에 정품 인증한 방법(업자no, 크랙X)

요즘 여기저기서들 많이들 유튜브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꼭 유튜브가 아니더라도, 동영상을 편집하려면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합니다. 아마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알고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역시나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일 것입니다. 물론 조금 가벼운 베가스도 있지만,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따라가기는 조금 어려울듯 싶습니다. 프리미어가 끝판왕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사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는 조금 사용방법이 어렵기는 합니다.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접근 방법이 조금은 쉬운데, 프리미어는 정말이지 접근방법이 처음에는 무척이나 까다롭습니다. 단, 확장성이 엄청나기 때문에 지금 영상편집의 시작이 처음이시라면, 처음부터 가장 정통성을 띠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로 시작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장점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프로그램 자체가 조금 무겁기 때문에, 왠만한 사양에서는 잘 돌아가지도 않습니다. 일단 그래픽 카드 좋은걸로 쓰고, 램도 좀 업그레이드 되어야지 조금 원할하게 돌아갑니다. 요즘은 4K가 활성화가 되어 4K영상을 한번 랜더링이라도 하려고 하려면 정말 쉽게 랜더링 되지 않습니다. 한가지 더 있습니다. 어도비사의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도비 클라우드에서 사용을 해야 하는데요. 월 사용료가 만만치 않습니다. 아무리 대학생 할인으로 사용을 하더라도 그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예전에는 불법으로 사용을 하기도 했지만, 요즘은 괜시리 불법의 크랙 프로그램을 사용하다가는 큰일난다는걸 다들 알고 있는 현실 입니다. 그렇지만, 그 부분을 제외하면 장점이 많은 프로그램이기는 합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정품 인증 방법은 업체에서 진행하는 정품 인증 방법입니다. 그곳에서 저 또한 정확히 어떠한 방법으로 정품인증을 하는지 정확히는 모릅니다만, 6개월동안 사용해 보면서 아직까지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4,900원으로 정품 인증한 방법이 아마 문제가 생겼다면, 지금 이 포스팅을 쓸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래 내용 잘 읽어보시고, 잘 판단하신다음에 결정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어도브에서 한가지씩만 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있게 해주면 좋을텐데요. 20여가지 이상의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무조건 써야 하는 정책은 누구 머리에서 나온걸까요?

 

 

목차

     

     

    포토샵 2020,2021을 4,900원에 설치하는 방법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 이야기를 하다가 왜 갑자기 포토샵 이야기가 나오냐고요? 지난번 포토샵 2020을 설치하고, 리뷰를 남긴후에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정말이지 개굴템이였습니다. 한달 사용료가 4,900원이 아니라, 평생권을 4,900원에 정품인증을 받아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단 정품 인증을 한것이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도 한번 보시길요.

     

     

    포토샵 2020, 2021을 4,900원에 정품 인증 가능할까요? (크랙 X, 업자 no)

    포토샵 2020, 2021을 4,900원에 정품 인증 가능할까요? (크랙X, 업자no) 저는 포토샵 프로그램을 2007버전부터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2007버전만 계속해서 사용해 오다가, CC로 넘어온지는 얼마 되지 않

    segyu.tistory.com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설치 방법

    일단 프로그램을 구입하면, 정말 1분만에, 1초만이라고는 하지만, 1분만에 이메일로 프로그램이 도착합니다. 프로그램 설치방법도 너무나 간단합니다. 설명서도 같이 따라오니까, 설명서대로 따라하기만 한후에, Set-up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누군가 그런 이야기 하던데요. 이건 크랙을 풀어주는 거라고요. 물론 누군가의 말이 맞을수도 있습니다만, 업체가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다는것은, 이 제품이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이야기가 아닐까요. 설마 어도브사에서 크랙으로 풀려진 프로그램이 버젓이 유통되고 있다는걸 알고 있다면, 과연 그 업체가 지금까지 가만히 유지되고 있을까요? 아마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어도브의 불법 프로그램 감지 시스템은 정말이지 엄청나게 좋아지고, 신속해졌습니다. 한번이라도 불법을 깔아본분들은 아마 아실 겁니다. 이 제품은 불법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자체가 다운되 버립니다. 그리고 어도브 클라우드로 바로 연결되어 집니다. 정품 인증을 4,900원에 받았다 하더라도, 아직까지 불법 탐지 팝업창이 뜬적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저는 6개월동안 아주 잘 마음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저도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 이유라고나 할까요?^^*

    설치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아주 가볍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언어가 한국어인지 영어인지만 선택하면 됩니다. 그럼 몇분후에 바로 설치가 됩니다. 설치된후에 프리미어 프로를 실행해 보면 아래처럼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제가 설치한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는 2020 버전입니다.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 구매는 어디에서?

    아주 오래전에도 저는 어도브 프로그램을 한 업체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아마 그 업체는 개인이였던것 같은데요. 지금은 정말이지 많은 업체들이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만을 구입할수 있도록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링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서 찾아보면 1,500원부터 시작하여, 9,900원까지의 비용으로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 정품인증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달 이용료가 아니라, 평생 이용권 입니다. 이만하면 무료보다 하나의 프로그램 구입해서 사용하시는걸 꼭 추천드립니다. 정말이지 설치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프로그램 사용방법들이야 요즘 유튜브들 보면 많이들 나왔으니까, 따라서 하시면 되고요. 아래 링크 함께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 네이버 쇼핑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의 네이버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위에 올려드린 쇼핑 업체중에서 본인이 선택하시어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정말이지 1초만에, 아니 1분만에 프로그램이 도착하는 신비로움을 경험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1인 1PC 용 입니다.

    원래 그런것이 맞는데요. 정말이지 아직도 옛날 구식의 방법이 머릿속에 남아있다 보니까, 1인 1PC가 아직은 어색하지 않지만, 아무튼 1인 1PC용이 맞습니다. 그러니까 하나의 프로그램은 한대에서밖에 사용할수 없는것이 맞습니다. 하나는 회사, 하나는 집이면 2개의 프로그램을 구매해야 하는것이 맞습니다.

    리뷰 남기면 하나의 프로그램을 더 보내줍니다.

    한 업체가 리뷰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다른 업체들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도브 프로그램이면 모두 가능합니다. 최신버전으로 모두 가능하며, 리뷰 등록후 조금 기다리면 자신이 받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저는 포토샵 2020을 구매후에 리뷰를 남기고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 2021을 리뷰 이벤트로 받았습니다. 그러니까 4,900원이 아니라 그 반값으로 2개의 프로그램을 구입한 거였습니다. 4,900원도 엄청나게 저렴한데, 더 작은값이니까 정말 너무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프로그램 구매의 책임은 본인이 지셔야 합니다.

    저는 업체 사람도 아니고, 저기 올려드린 업체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는 그냥 일반인 입니다. 그런데 제가 여기에 왜 이런글을 썻냐고요? 제가 보기에는 이렇게 어도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장 정상적인 어도브 클라우드에서 월정액제로 사용하실 분들은 그냥 그렇게 대학생 할인 받아가시면서 월정액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모든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특정 프로그램만 사용하는 일반인이라면, 제가 사용하는 방법으로도 충분히 정품인증을 받아서 사용할수 있다고 말씀 드리는 것 뿐입니다. 저기 업체들이 100% 정품이라고는 말씀드리지는 못하겠지만, 업체가 지금까지 6개월간 운영되고 있고, 고객후기가 999개가 넘어가는걸 보면, 어도브사에서도 저 업체들의 방법이 정품이라고 인정한 것과 같은 이야기 입니다. 어도브 사에서도 어쩌면 편법일지도 모르지만, 제재할 사항이 없기 때문에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다라고 저는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모든 책임은 본인이 지셔야 합니다.

    -고냥이 정보창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