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트롯 왕세자 정동원 노래모음을 무료로 듣는 방법

by K_Blog 2020. 5. 5.
반응형

트롯 왕세자 정동원 노래모음을 무료로 듣는 방법입니다.

 

홍콩 이모가 선택한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의 트롯 가수는 정동원이었습니다. 수천통의 해외전화를 걸어서 드디어 선택한 정동원의 노래를 들었던 홍콩 이모입니다. 한입 먹방이 너무도 귀엽다던 홍콩 이모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합니다. 남진님이 말할 트롯 왕세자 정동원의 노래 모음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14살이 정말 맞는지 잘 모를 우리의 왕세자 정동원 가수입니다.

 

정말이지 장민호와 정동원군의 케미는 정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정동원이 가장 좋아하는 삼촌 1위는 장민 호이고 2위가 바로 김호중이라고 합니다. 파워 FM 라디오 방송도 함께 출연한 장민호 삼촌과 정동원입니다. 불과 며칠 전에 트롯 왕세자는 쇼플레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미스터 트롯과 사랑의 콜센터를 제작한 실력 있는 소속사입니다. 아마 이번 소속사와의 계약으로 인해 트롯 신동에서 대형 아티스트로 발돋움할 것 같습니다. 정말이지 지금이 14살이니까 앞으로가 무척이나 기대되는 정동원 왕세자입니다.

 

정동원 노래모음 무료 듣기

트롯 왕세자 정동원 노래 모음을 무료로 들으시려면 자신의 핸드폰에 정동원 노래모음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앱을 설치하면 노래를 무료로 마음껏 들으실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정동원 노래모음 앱설치 바로가기

아쉽게도 아직 아이폰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하고,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정동원 노래 모음 앱 설치가 가능합니다. 앱을 자신의 핸드폰에 설치하신 후 앱으로 들어가 보시면 할아버지를 추모하며 부른 추모곡과 정동원의 여백도 연속 듣기로 들으실 수 있고요. 아주 예전 정동원 가수가 전국 노래자랑에 나왔을 때의 영상과 음악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일정도 함께 보실수 있습니다. 앱 하나에 많은 정보와 노래, 그리고 동영상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정동원 공식 팬카페 정동원과 함께 만들어가는 동그라미 세상

정동원 네이버 공식 팬카페 정동원과 함께 만들어가는 동그라미 세상입니다. 현재 회원수가 13,847명입니다. 14살에 14,847명이니까 20살이 되면 정말 상상할 수 없는 회원이 생길 것만 같습니다.

정동원 공식팬카페 바로가기

정동원 유튜브 - 정동원티비

정동원티비의 현재 구독자수는 15만명에 육박합니다. 매주 금요일 6시에 본방송을 진행하는데요. 이곳에서 트롯왕세자 정동원 가수의 모든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방구석 미니 콘서트도 열고 비하인드도 방출합니다. 지금 15만명이니까 조만간 20만 찍을것 같습니다. 정동원 티비 바로가기

정동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번 소속사와의 계약으로 프로필 사진을 너무도 멋지게 찍은 정동원 가수입니다. 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가시면 게시글이 6개이지만 벌써 팔로워가 5만 명이 넘었습니다. 아마 인스타그램도 게시물이 더 늘어나면 15만 명은 금방일 것 같습니다. 무엇이든 못하는 게 없는 트롯 신동이 맞습니다. ▷ 정동원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14살의 트롯신동 정동원 가수를 응원합니다. 신성으로 나타난 트롯 왕세자입니다. 변성기만 무사히 잘 지나가면 우리나라의 새로운 트롯 대통령이 탄생할 것 같습니다. 트롯 대통령으로 바뀔 날을 기대합니다.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