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광명지역화폐인 광명사랑화폐 사용처 찾는 방법 모두 알려드립니다.

by K_Blog 2020. 5. 12.
반응형

광명지역화폐인 광명사랑화폐 사용처 찾는 방법 모두 알려드립니다.

 

광명시에서 발급하는 광명지역화폐인 광명사랑화폐 사용처를 찾는 방법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역화폐는 이제 우리들에게 모두 사용이 가능한 화폐로 인식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일련의 재난사태로 인해 지역경제회복에 많은 도움이 되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현재 광명시는 광명지역화폐인 광명사랑화폐의 10% 인센티브 제공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연장을 했습니다. 개인 한도 또한 1인당 4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상향조정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에서 지급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을 광명사랑화폐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인당 40만 원 기준으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도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에 많은 광명시민들이 현재 지역화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광명지역화폐 사용처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온라인과 앱에서 광명지역화폐 사용처를 찾을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내용 보시면 코나아이부터 시작해서 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 그리고 경기지역화폐 MAP 앱에서 광명지역화폐 사용처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시어서 광명시에 존재하는 광명사랑화폐 사용처를 모두 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현재 10% 인센티브 이벤트에 대한 내용도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빠르게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계속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예산이 소진되면 10% 할인 이벤트는 종료가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광명지역화폐 사용처 찾기 1

광명지역화폐의 사용처를 찾는 첫 번째 방법은 코나아이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코나아이는 경기지역화폐 운영 대행사입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코나아이 광명지역화폐 사용처 찾기 바로가기

코나아이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래 이미지처럼 광명시를 선택하신 후 업종별로 광명시에 존재하는 광명지역화폐 사용처를 리스트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검색을 해봤는데요. 자동차 판매 업종을 선택했더니 가리온 모터스를 비롯하여 명문 모터스 등 자동차 판매점 리스트가 나옵니다. 차를 구입하실 때 광명지역화폐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업종을 학원으로 선택하고 검색을 누르면 솔루션 영수학원을 비롯하여 광명 창조의 아침 등 많은 학원 리스트가 나옵니다. 한 푼이라도 아쉬운 지금의 시기에 아이들 학원비로 광명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명사랑카드 사용처 찾는 두 번째 방법

광명지역화폐인 광명사랑카드 사용처를 찾는 두번째 방법은 경기지역화폐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경기지역화폐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지역화폐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가맹점 찾기 메뉴에서 광명시를 선택하시면 광명시에 존재하는 모든 가맹점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 명으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기지역화폐 앱을 설치하시면 앱에서도 광명시에 존재하는 가맹점들을 검색하실수 있습니다.

광명지역화폐 사용처 찾는 세 번째 방법

광명지역화폐 사용처를 찾을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경기지역화폐 Map 앱을 설치하시면 광명시에 존재하는 결제 매장을 모두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앱 설치 후 지역을 광명시로 선택하신 후 업종을 주유소로 선택하시면 경북 석유를 비롯하여, 구름산 주유소 등의 업체 리스트가 나옵니다. 

 

또한 업종을 자동차 판매로 검색하면 가리온 모터스를 비롯하여 광명 자동차 및 자동차 판매 업체 리스트가 나옵니다. 또한 자신의 위치 설정을 ON 해 놓으시면, 내가 위치한 지역에 결제가 가능한 매장이 지도상에 보입니다. 

광명사랑화폐 10% 인센티브 특별 이벤트

광명사랑화폐란? 광명시가 발행하고 소상공인 업체와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형 지역화폐입니다. 현재 10% 인센티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초 예상보다 길게 7월 31일까지 10% 인센티브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인당 월 최대한도 100만 원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100만원 충전 시 110만 원의 지역화폐를 받는 이벤트입니다. 온라인에서는 경기지역화폐 앱을 설치하시면 되고, 오프라인으로 구매 시에는 농협은행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광명시는 코로나 19 피해 최소화 및 극복을 위한 소상공인 긴급 민생안정자금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년 연매출액 10억 이하의 광명시 소재로 한 소상공인에게 1회 5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이 부분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청 게시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소상공인 지원사업 바로가기 )

경기지역화폐 & 경기지역화폐 Map 어플 다운로드

광명사랑화폐를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때에는 경기지역화폐 앱을 자신의 핸드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올려놓겠습니다.

안드로이드 경기지역화폐 앱설치 바로가기

아이폰 경기지역화폐 앱설치 바로가기

경기지역화폐 Map을 자신의 핸드폰에 설치해 놓으시면 광명사랑화폐의 결제 매장을 내가 위치한 지역에서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올려놓겠습니다.

안드로이드 경기지역화폐 Map 앱설치 바로가기

아이폰 경기지역화폐 Map 앱설치 바로가기

 

오늘 올려드린 광명지역화폐인 광명사랑화폐의 사용처를 찾는 방법을 참고하시어서, 광명시에 존재하는 모든 사용처를 미리 검색해 보시는 것이 사용을 하시는 데 있어 도움이 되실 겁니다. 한 푼이라도 아쉬운 지금의 현실에 10% 인센티브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내용 참고하시어서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을 광명사랑 화폐로 지급받으시는 분들 또한 사용처를 먼저 알아두시면 좋으실 겁니다. 지역화폐 사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