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대한민국 동행세일 87% 할인 및 이벤트 총정리

by K_Blog 2020. 6. 22.
반응형

대한민국 동행세일 87% 할인 및 이벤트 총정리

 

국가 재난사태로 침체된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2020년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소상공인, 대형 유통업체, 백화점 및 온라인에서도 진행됩니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롯데온과, 위메프, 지마켓, 11번가, 오아시스, CJmall, 하프클럽, 보리보리에서도 함께 참여를 합니다. 우선 오프라인 현장 행사는 2020년 6월 26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전북, 충북, 경남, 서울에서 7월 12일까지 개최됩니다. 판매뿐만 아니라 비대면 스튜디오를 통해 케이팝 공연 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브랜드 특가전 및 시즌오프 특별 이벤트를 개최 예정이며, 가전제품과 자동차 업계도 할인행사를 예정중에 있습니다. 이번 행사로 인해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매출이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온라인 행사는 롯데온, 위메프, 지마켓, 11번가, 오아시스, CJ몰, 하프클럽, 보리보리 외 16개 쇼핑몰에서 현재 20-40%의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해서인지 40% 포인트 적립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이미 마감되었습니다. ㅠㅠㅠ. 하지만 위메프 35% 할인, 지마켓 20% 할인 및 11번가에서도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 할인 87%와 99% 핫딜 정보는 아래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혹시라도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얼른 서두르시길 권해드립니다. 언제 어디서 품절이 될지 모르니까요.

목 차

1.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가치 삽시다 초특가 핫딜


3. 오프라인 현장 행사 안내

 

4. 대한민국 동행세일 알림 이벤트

 

5. 동행세일 대표모델 트롯신동 정동원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2020년 6월 26일부터 7월 12일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올려놓겠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모든 이벤트와 기획전 행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는 6월 26일부터 시작하지만, 온라인 행사는 현재 진행형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혹시라도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얼른 접속하셔서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치삽시다 초특가 핫딜

대한민국 동행세일 이벤트 중에서 가장 핫한 핫딜 정보입니다. 아직 오픈 전입니다. 2020년 6월 26일 오픈됩니다. 99%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합니다. 99%면 그냥 거저입니다. 핫딜 정보 꼭 참고하셨다가, 광클 잘하시는 분들은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99% 핫딜 바로가기 )

오프라인 현장 행사 안내

2020년 6월 26일부터 동행세일 현장 진행행사가 진행됩니다. 1회 차 6월 26일~28일까지 부산 벡스코와 대구 동대구역 광장에서 시작됩니다. 2회 차는 전주 한옥마을과 청주 도시재생 허브센터에서 진행되며, 3회 차는 서울 코엑스 동문광장과 창원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주요 행사를 살펴보면 라이브 커머스 현장 라이브 홍보를 비롯하여, 지역 우수상품 판매관과 동행 플리마켓, 먹거리 부스와 브랜드 K상품관을 비롯하여, 중소기업 우수 상품관과 지역상품 판매부스가 운영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알림 이벤트

아직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많이 모르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지금 홈페이지에서는 알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틱톡을 이용한 동행 나비 챌린저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캠페인 사이트 소문내기와 네이버 카페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동행세일 대표모델 트롯신동 정동원

동행세일 대표 모델은 트롯신동 정동원입니다. 정말이지 귀여운 우리의 트롯신동 이번에 대표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아마 우리의 정동원 가수님은 앞으로 계속 계속 더 귀여워질 것만 같습니다. 트롯신동이 걱정하는 변성기만 잘 견디어 낸다면, 아니 변성기에 더 멋진 목소리를 내어준다면 계속해서 더 멋지게 성장할 것 같습니다. 트롯신동 정동원의 노래 모음을 듣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정동원 노래모음 무료 연속듣기

 

유래 없는 재난사태로 인해 정말이지 많은 분들이 생계에 위협을 받고 있는 현실입니다. 저 또한 1월부터 정말이지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이렇게 조용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어느 누구 하나 힘들지 않은 사람이 없을 겁니다. 이럴 때에는 함께 움직여줘야 합니다. 모두들 조심하면서 하나하나 이겨내야 합니다. 언제까지나 코로나 때문에.라는 말은 통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많이들 참가하셔서 침체된 우리 경기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 또한 오늘부터 열심히 참석 중에 있습니다.

- 고냥이정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