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비맥스 메타 및 비맥스 메타비 가격 및 성지 찾기

by K_Blog 2021. 8. 29.
반응형

비맥스 메타 및 비맥스 메타비 가격 및 성지 찾아보기

나이가 나이인지라 영양제좀 찾아보고 있습니다. TV에서 아로나민을 많이도 광고를 하는데요. 요즘은 적십자사에서 나온 비타민 메타를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비맥스 메타와 비맥스 메타비 정보 좀 찾고 있습니다. 제가 먹을거니까 메타랑 메타비가 어떤게 틀린지 비교도 좀 해보고, 우리동네 약국에서 파는지도 좀 알아보고, 메타 성지도 존재한다니까 성지도 좀 조사해 보려고 합니다. 정가는 70,000원인데, 성지에서는 45,000원 정도에 구매를 할수가 있다고 하니, 오프라인 성지를 찾아가는것이 훨씬 이득인듯 합니다. 1박스 기준 60정 2통 120정에 70,000원이 정가입니다. 하루에 한알씩 먹는거니까 4달에 7만원인데요. 성지에서는 4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한달에 10,000원 꼴입니다. 암튼 저도 정보를 얻은거라서 다시한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무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비맥스 메타정

    고함량 활성 비타민 B 비스벤티아민(B1) 함유, 시아노코발라민(B12) 500ug함유, 30~50대 강력한 피로회복이 필요하신 분,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의 완화를 원하시는 분, 눈의 피로, 아연 보급, 뼈, 이의 발육 불량, 구내염, 설염, 피부염이 있으신 분, 빨리 흡수되고 오래 머무리는 고활성형 비타민 B1 벤포티아민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비타민 B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활성 비타민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합니다.

    비맥스 메타비정

    비맥스 메타와 비맥스 메타비의 성분차이는 비슷하지만, 비타민 함량의 차이가 있으며 비맥스 메타비는 L-시스테인이 함유되어 있어서, 보통 사람들은 메타비를 신제품으로 부릅니다.

    비맥스 메타 가격

    비맥스 메타의 정가는 일반 약국에서 1박스 60정 2통 120정을 기준으로 7만원에서 6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정가라고 정해진 가격이니까 그럴수도 있지만, 일명 성지라고 불리우는 곳들의 비맥스 메타 1박스 가격은 40,000~45,000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지를 찾아가는 이유입니다. 한박스당 30,000원 차이가 나면 그곳이 어디더라도 찾아갈수 있습니다. 교통비를 제외해도 무척이나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단, 성지들은 오프라인으로 직접 찾아가셔야 하고, 전화로는 가격을 잘 알려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무튼 비맥스 메타 성지라고 알려진 곳들은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맥스 메타 성지 목록

    가장 대표적인 성지라고 알려진 곳은 안양 종로약국 입니다. 안양 종로약국은 비맥스 메타를 1박스에 35,0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종로 온유약국은 4만원이고요. 대구 반월당 경북약국은 4만원에 판매합니다. 부산 남포동 약국거리 한일사약국도 성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수유역 7번출구 3통에 10만원, 부천 초록약국 1통 4만원, 분당 야탑 차병원 앞 1박스 3.7 이라고 합니다만, 약국이름은 안나왔습니다. 아무튼 가격이 참 천차만별입니다. 그냥 우리 동네에서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에서 약국 찾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동네 비맥스 메타 및 비맥스 메타비 약국 찾기

    우선 알려드리는 주소로 들어가신 다음, 자신이 찾고자 하는 비타민을 검색합니다. 우리는 비맥스 메타를 찾고 있으니까, 비맥스 메타를 검색하신후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곳을 검색합니다. 서울시 서대문구에서 비맥스 메타를 판매하고 있는 약국들이 쭈욱 리스트로 나옵니다. 그중에서 전화로 먼저 물어보신후 방문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비맥스 메타 약국 찾기

     

     

    비맥스 메타비가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비맥스 메타보다는 메타비가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하루에 한알씩 먹으면 누군가는 가끔씩 어지럽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체적인 매출 추이로 봤을때는 기존의 아로나민 보다는 매출상승이 무척이나 높습니다. 아마 효과를 보신 분들이 꾸준히 이용하시는듯 합니다. 저도 한번 먹어보고 여기에 또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안양으로 갈지, 종로로 갈지 고민중입니다. 

    -고냥이정보창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