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내가 직접 본 황성 무협 만화 Best 10

by K_Blog 2021. 9. 5.
반응형

내가 직접 본 황성 무협 만화 Best 10

지난번에 썼던 2020 완전 무료만화 사이트 바로가기(https://segyu.tistory.com/95)는 진짜 완전 무료만화를 위주로 작성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잘 몰랐는데요. 진짜 지금 보니까 황성 무료만화는 결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네이버와 미스터블루에서 몇권 무료보기가 존재하기는 했는데요. 진짜로 완결편을 무료로 볼수 있는 곳은 어둠의 경로를 제외하고는 제가 알기로는 하나도 없는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포스팅 해드리는 글은 바로 내가 직접 본 황성 만화 Best 10을 선정했습니다. 정말이지 만화는 제 인생에서 뗄레야 뗄수 없는 아주 소중한 취미중에 하나입니다. 20대부터 보아온 만화는 정말이지 이제 20년을 넘어선듯 합니다. 만화방에서의 라면은 이제 먹을수는 없지만, 우리에게는 온라인 만화방이 존재합니다. 아마 오프라인 만화방에서는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만화보다 더 기가막힌 내용의 무협 만화들이 나왔겠지만, 오프라인을 방문한지 아주 오래된 저로서는 온라인에서 제가 직접 본 황성 만화 Best10 입니다. 물론 제 기준일수도 있겠지만, 인기순, 조회수순, 리뷰순으로 정말이지 기가막힌 만화로만 엄선했습니다. 황성은 황재 만화가의 제자였지만, 지금은 황재보다 훨씬더 인기를 끌고 있는 청출어람의 만화가 입니다. 갈수록 화풍이 현대적이였다가, 예전의 화풍이였다가를 넘나들고 있지만, 역신을 비롯하여, 요즘 새롭게 나오는 청풍은 그야말로 전무후무한 캐릭터로 등장했습니다. 아무튼 제가 오늘 지금까지 보아온 황성 만화중에 Best 10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황성 무협 만화 Best 1 호위무사 , 2 금의위

    황성 무협 만화 Best 1 은 바로 호위무사 입니다. 반드시 지켜야 할것이 있는 자는 쉽게 죽지 않는다. 강호 제일 용부의 권좌를 차지하기 위한 숨가쁜 암투와 엇갈린 두 남녀의 운명과 절대절명의 사랑을 펼쳐낸 무협 만화입니다. 사공운이 자신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서 동굴로 도망치던 모습과, 그 속에서 만난 미치광이 광부의 모습까지 정말이지 이건 만화라기 보다는 한편의 대 서사시를 보는듯한 만화였습니다. 정말이지 기회가 된다면 무조건 호위무사는 무조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걸 영화화 해도 대박중에 대박이 날것같은 심도높은 스토리 또한 무척이나 인상깊었던 작품입니다.

    황성 무협 만화 Best2는 바로 금의위 입니다. 금의위는 아시는분들은 아실지 모르겠지만, 황제의 직송 부대중에 최고의 직속부대 입니다. 금의위에서 가자 인상깊었던 말중에 하나가 바로 의지, 무조건 베겠다는 의지, 창을 휘두르더라도 하루에 10,000번은 휘둘러여 한다는 그 의지, 무조건 베어야 하겠다는 의지, 아마 역린부터 황성의 만화가 새로운 전기를 시도하는듯 했습니다. 절대 힘을 가진 청풍을 더 두각시키려는 모습으로 새로운 장르를 시도했습니다. 금의위 또한 그 모습으로 다가온 의지를 가진 황성 만화 입니다.

    황성 무협 만화 Best 3 환사, 4 연풍무림

    황성 무협 만화 Best 3는 환사 입니다. 살수조직 흑각에서 나이에 맞지 않게 뛰어난 능력을 뽐내고 있던 청풍은 흑각의 멸문 위기에서 간신히 목숨을 건져내게 되지만 파훼방법을 찾을수 없는 절대기진 극풍애가 갇히게 되는데, 멧돼지를 타고 다니는 법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는곳마다 연풍을 일으키는 최고의 법술을 가진 환사, 법사의 청풍의 일대기를 보여주는 작품인데요. 옛날 작품이기는 하지만, 지금도 보아도 무척이나 유쾌하고 재미있는 청풍의 일대기를 볼수 있는 작품입니다.

    황성 무협 만화 Best 4는 바로 연풍무림 입니다. 고아로 자라던 청풍은 우연한 기회에 살수명가 혈번에 들어가게 되고, 최고의 살수로 길러지게 됩니다만, 살수로서는 사람을 죽일수 없는 착한 성품이였기에, 그냥 저냥 생활하던 도중 청부업자의 청부로 인해 한 나라의 살수조직을 파헤치는 스토리를 담은 만화입니다. 그 와중에 사건을 파헤치면서, 새롭게 포두도 되고, 새로운 인연도 맺고, 아무튼 술도 엄청먹는 그런 재미있는 만화중에 하나입니다. 볼수록 재미있는 만화중에 하나입니다.

    황성 무협 만화 Best 5 백협전기, 6 궁귀검신

    황성 무협 만화 Best 5는 바로 백협전기 입니다. 백협이란 지금 시대의 백수를 의미하는 옛날 용어입니다. 백협이였던 청풍은 잘생긴 얼굴하나로 여자들을 꿰어내던 그야말로 백수중에 상 백수였습니다. 글도 읽지 못하는 백수였으니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아침 저녁이 바뀌었음은 물론이고, 하루중 술이 취해있지 않은 날은 단 하루라도 없었던 청풍이였지만, 가오만큼은 어딜가서도 뒤지지 않던 청풍이였습니다. 우연한 기회로 조직에 몸을 담았던 그는 자신을 무시하는 것보다, 자신의 부하를 무시하는것을 참지 못해서 무공을 익혀서 계속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그려내는 일대기를 그린 만화가 바로 백협전기 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본 만화중에 하나입니다. 황성만화가 원래 이렇게 일대기를 그린 만화들이 많았는데요. 갈수록 새로운 장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예전의 어두운 화풍보다는 이렇게 재미가 가미한 만화가 더 재미있기는 합니다.

    황성 무협 만화 Best 6는 바로 궁귀검신 입니다. 궁귀란 말그대로 궁(활)을 귀신같이 쓰는 검신을 말합니다. 궁귀검신은 1편과 2편이 나와있는데요. 1편이 정말이지 무척이나 재미있습니다. 황성의 만화 스타일은 아주 어릴적부터 청풍이 무술을 익히는 순간부터 시작하여 그의 일대기를 그려내는 것이 무척이나 많은 만화였는데요. 궁귀검신 또한 청풍의 어린시절 궁을 익히던 시기부터 시작하여, 매와 함께 전쟁에 참여하는 일대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매가 당가에 죽었음에도, 꾹 참고 있었던 청풍은 매의 발톱을 수실로 묶고 있던 모습에 열폭을 하여, 당가를 몰살시키던 모습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아무튼 호위무사와 더불어 궁귀검신은 그야말로 명작중에 명작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황성 무협 만화 Best 7 태극검제, 8 역신

    황성 무협 만화 Best 7은 태극검제 입니다. 영화 태극권 보신적 있으신가요? 영화 태극권은 친구의 배신 때문에 살짝 맛이갔던 이연결이 태극권을 연마함으로써 태극의 이치를 깨우쳤던 영화라고 하면요. 태극검제는 그 시대에 살아있는 전설의 검객 화군악과 상대하기 위해서 태극권을 연마하던 청풍과 그의 친우들의 일대기를 그린 만화 입니다. 정말이지 태극권을 보는듯한 태극검제 입니다. 묵묵히 태극권의 결점을 없애기 위해서 평생을 연마한 청풍과 그 결점을 없애기 위해 도와주던 동료들의 애뜻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던 만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저는 태극검제를 끝까지 보면서 태극권이 그대로 눈에 들어왔습니다. 정말 쉽게 볼수 없는 명작중에 명작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황성 무협 만화 Best 8은 역신 입니다. 황성 만화에서 무척이나 많이 등장하는 단체가 바로, 마교, 명교, 신교라 일컫는 마교라는 단체입니다. 마교는 역사를 따져봐야 하겠지만, 만화에 따르면 황제가 무척이나 마교에 대해서 무척이나 두려워 했던 서방의 나라라고 합니다. 서쪽에서의 황제를 마교황제라고 불렀기도 한답니다. 아무도 침범하지 못했던 그들만의 세력을 가진 종교 단체라고 만화에서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역신은 마교의 최고 고수중에 한명이였는데, 분명 죽었다고 알려졌었는데, 반로환동하여 아주 어린 청풍으로 변신하여, 여자아이를 도와주는 역신으로 출연합니다. 볼수록 무척이나 재미있는 만화였지만, 스토리는 조금 말이 안되기도 하지만 무척이나 재미있는 만화중에 하나입니다. 역신이 화를 내면 아무도 말리지 못했던 역신을 보실수 있으실 겁니다.

    황성 무협 만화 Best 9 삼십육천 칠십이지

    황성 무협 만화 Best 9 삼십육천 칠십이지 또한 마교를 대상으로 이루어진 만화중에 하나입니다. 삼심육천 칠심이지의 주인공 청풍은 마교의 말도 안되는 초인중에 최고의 초인으로 태어납니다. 천산의 방패라고 일컬어지는 마교 십대가문 천룡성에 천괴의 기운을 가진 청풍이 태어나면서부터 이루어지는 별과 관련된 만화 입니다. 인간이 일단계 해제, 이단계 해제, 삼단계 해제를 통함으로써 선계를 향할수 있다는 말도 안되는 설정이기는 하지만, 전투력에서는 그 어느누구도 따라오지 못하는 파괴력을 가졌던 청풍의 일대기를 가족과 함께 풀어낸 아주 감동스러운 스토리 입니다. 적과의 동침도 보여주는 로멘스까지도 이루어졌던 삼심육천 칠십이지 입니다.

    황성 무협 만화 Best 10은 바로 사류무사 입니다. 사류무사는 얼마전에 보았던 만화입니다. 사류무사 청풍은 노비로서 양반을 대신해서 전투에 참가했던 노비입니다. 분명 죽었는데, 다시 살아나고, 분명 죽었는데 또 살아나고, 영화에서 보면 하루 만에 죽은 다음에 전투에 참가했던 톰 크루즈 처럼, 계속 살아나는 청풍의 일대기를 그린 만화 입니다. 나중에 알고 보면, 분명 노비라고 알고 있었던 청풍은 황족임이 밝혀지는 아주 드라마틱한 만화중에 하나입니다. 올해 본 만화중에 무척이나 인상깊게 보았던 만화중에 하나입니다.

     

     

    황성 무협 무료만화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늘 제가 올려드린 황성 무협 만화는 미스터블루(https://www.mrblue.com)를 비롯하여, 인터넷 만화(http://manhwa.co.kr/)방에서 모두 유료로 보았던 만화들 입니다. 세상에는 분명 황성 무료만화가 존재한다고는 하지만, 어둠의 세계를 제외하고는 황성무료만화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1편,2편 정도 볼수 있는 정도이지, 전편을 볼수 있는 방법은 제가 알고 있기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무료만화 찾아다니지 마시고, 마음편히 제가 올려드린 황성 만화 Best10 중에서 한편 골라서 시청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한편 대여료가 인터넷에서 300원 입니다.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7일동안 마음껏 보실수 있으니까, 두번정도 보시면 본전은 아깝지 않으실 겁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관람 되시길요.

    -고양이 정보창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