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MBC 드라마넷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 방법

by K_Blog 2022. 3. 17.
반응형

MBC 드라마넷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 방법

MBC 하면 드라마라고 하던 시절도 있었고, 지난번 검은 태양으로 또다시 드라마왕국으로 자리 잡는 듯하더니 이번에는 트레이서로 새로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MBC입니다. 본방 사수를 한다면 다행이지만, 본방을 놓칠 경우 재방송을 봐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요즘은 모 웨이브, 넷플릭스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작은 화면보다는 커다란 TV로 보는 것이 드라마 보는 재미가 훨씬 더 좋은것이 사실입니다. MBC 드라마넷에서 재방송을 많이 해주고 있습니다. MBC 드라마넷 편성표만 잘 알고 있어도 드라마 재방을 보는데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지역별로 채널번호가 다르니까 그것 또한 알고 계시면 좋을 듯합니다.

 

목차

     

     

    MBC 드라마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MBC 드라마넷 편성표를 확인하시려면 우선 MBC 드라마넷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됩니다.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따라가시면 됩니다.

    MBC 드라마넷 바로가기

     

    위에서 알려드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따라서 들어가 보시면 이렇게 MBC 드라마넷 메인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간단하게 일일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

    MBC 드라마넷 메인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왼쪽 메뉴에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만 클릭하시면 일일 편성표 및 채널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일일 시간대 별로 드라마 재방송 시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압구정 백야가 계속해서 방송됩니다. 트레이서는 오후 시간대에 재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왼쪽 메뉴에서 채널번호를 클릭하시면 지역별로 채널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만 기억해 놓으시면 다음부터는 리모컨을 계속 누르지 않아도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MBC 드라마넷 알고 계시면 유용합니다.

    물론 요즘은 인터넷을 이용하거나, 핸드폰으로 재방송을 볼 수 있는 경우가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커다란 TV로 보는 것 하고는 조금 느낌이 틀립니다. 그러니까 이번 기회에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꼭 기억해 두셨으면 좋겠습니다.

    - 냥이 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