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tvn 편성표와 티비엔 실시간 방송 시청하기

by K_Blog 2022. 3. 19.
반응형

tvn 편성표와 티비엔 실시간 방송 시청하기

요즘 tvn이 대세이긴 대세인가 봅니다. 정말이지 볼 만한 프로그램들이 많아도 너무나 많습니다. 김태리와 남주혁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두말할 나위 없고요. 얼마 전에 시작한 군검사 도베르만도 정말이지 너무나 재미있습니다. 오랜만에 출연한 김하늘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킬힐 또한 무척이나 재미있을 듯합니다. 어쩌다 사장 2의 화려한 출연진들을 보면 놀랍기만 합니다. 예능을 잘하지 않는 조인성을 중심으로 차태현, 김우빈, 김혜수까지 정말이지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너목보, 유퀴즈 온더 블럭, 신서유기 예능 방송 또한 정말이지 무척이나 재미있는 것들이 너무나 많은 tvn 방송 입니다.

 

재미있는 방송을 모두 챙겨서 보면 좋겠지만, 바쁘게 살아가는 요즘 우리는 본방 사수할 시간이 없습니다. 물론 본방이 가장 짜릿하고, 재미있고, 신선하고, 가장 좋은 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맨날 tv앞에 앉아있을 수는 없으니까, 우리는 재방송을 시청할 수밖에 없습니다. 평일에 재미있는 게 많이 나오는 것이 사실이지만, 오늘 같은 주말에 한꺼번에 몰아보는 것도 무척 재미가 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나 핸드폰으로 볼 수 있는 ott 서비스를 이용하여 유료로 모든 tv를 볼 수 있는 세상이긴 하지만, 드라마나 예능은 소파에 누워서 커다란 tv로 보는 게 가장 재미있고 편합니다. 

 

요즘은 재방송을 보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tv에서도 유료로 결재해서 아주 마음 편히 볼 수도 있지만, 굳이 주말에 유료로 보기에는 조금 아깝습니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오늘의 편성표와 내일의 편성표입니다. 평일에도 물론 편성표를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요즘 대세 중에 대세인 tvn 편성표와 티비엔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지만, 티비엔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하는 방법이 정말이지 요즘 변해도 너무 많이 변했습니다.

 

목차

     

    tvn 홈페이지 바로가기

    tvn의 편성표를 확인하시려면 tvn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tvn 홈페이지 바로가기

    tvn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정말 보고 싶은 게 많아도 너무나 많은 것 같습니다. 그냥 하루 종일 tv만 끼고 살았으면 좋겠지만, 일단 보고 싶어 하는 드라마와 예능의 재방송이 몇 시에 하는지 확인부터 해야 합니다. 그러려고 홈페이지로 들어온 거니까요.

    tvn 편성표 확인하는 2가지 방법

    위에서 알려드린 tvn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메인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상단 메뉴에 보시면 일일 편성표로 들어갈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tvn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가기가 귀찮으시다면,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일일 편성표 바로가기를 클릭해 보시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tvn 편성표 바로가기

    또 하나의 방법은 상단 메뉴에서 아래로 조금만 더 내려보시면 오늘 tv 뭐 보지?라는 아이콘이 하나 있는데요. 그 아이콘을 클릭하셔도 tvn 편성표를 아래처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엔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하는 방법

    위에는 재방송에 대한 tvn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이었다면, 티비엔을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을 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tvn에서 바로 온에어를 통해서 실시간 방송을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 듯합니다.

     

    우선 티비엔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메뉴를 통해 실시간 시청하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tvn 상단 메뉴에서 tvn온에어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새 창이 뜨면서 티빙으로 연결됩니다.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 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 보세요.라는 티빙 시작하기로 넘어옵니다. 그러니까 이제는 tvn에서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럼 티빙에서는 티비엔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을 할 수가 있느냐? 사실상 그렇지도 않습니다. 실시간 방송으로 들어가면 구독을 해야지만, 인기 있는 프로그램들을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중에서 무료 아이콘이 붙여져 있는 것만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지금 재미있게 방송하고 있는 드라마와 예능들은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은 현재는 없는 상황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와 예능을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tv에서 시청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제가 모르는 방법이 존재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이렇게 알고 있습니다.

    tvn 채널번호

    이제는 많이들 보시는 채널이라서 tvn 채널번호를 다 아실지는 모르겠지만, 지역별로 채널번호가 모두 틀립니다. 아래 tvn 채널번호 바로가기를 통해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채널번호 바로가기

    tvn 편성표와 실시간 방송 보기였습니다.

    tvn이 무척이나 재미있는 드라마와 예능이 많은 방송채널이 되었습니다. 정말이지 케이블 tv가 나올 때 이렇게까지 성장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은 해보지 않았었는데요. 정말이지 요즘은 공중파보다 케이블 채널에서 훨씬 더 재미있는 드라마와 프로그램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대세가 바로 tvn이 아닌 듯합니다. 실시간 방송은 인터넷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지만, 요즘 추세가 무료가 사라지는 추세이다 보니, 어쩔 수는 없는 듯 보입니다. 조금 안타깝기는 하지만, 열심히 tv에서 재방송이나 실시간 방송 챙겨보는 걸로요.

    -냥이창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