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jtbc 편성표 및 온에어 보는 방법

by K_Blog 2022. 3. 20.
반응형

jtbc 편성표 및 온에어 보는 방법

jtbc 하면 뉴스가 생각나는 건 아마 저만의 생각이 아닐 겁니다. 그런데 jtbc에서 뉴스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 시사, 교양 등 아주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와 부부의 세계, 그리고 힘쎈여자 도봉순은 어쩌면 대표적인 jtbc 드라마라고 할수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방영되고 있는 서른, 아홉 드라마나 기상청 사람들 같은 주옥같은 드라마도 방송되고 있고요. 아는 형님은 jtbc의 간판 예능으로 자리 잡은 지 이미 오래되었습니다. 뭉쳐야 찬다를 비롯하여, 바라던 바다, 방구석 1열 또한 무척이나 재미있습니다. 

 

이제 jtbc는 뉴스 뿐만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까지도 무척이나 재미있는 채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드라마는 수, 목. 토, 일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무척이나 재미있는 아는 형님과 뭉쳐야 찬다 또한 토요일과 일요일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내가 보고 싶은 방송이 있는데, 부득이하게 밖에 있을 경우, tv주도권을 뺏긴 경우, jtbc 온에어로 실시간으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 방법 또한 무려 3가지나 가능합니다. jtbc now를 다운로드하면 로그인 없이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본방을 놓쳤을 경우에 jtbc 편성표를 알고 계시면 내가 보고 싶어하는 드라마와 예능 본방이 언제 방영되는지, 그리고 재방송은 언제 방영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jtbc 온에어 보는 방법과 jtbc 편성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jtbc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선 오늘 알려드리는 jtbc 편성표와 온에어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가장 먼저 jtbc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아래 바로가기로 따라 가시면 됩니다.

    jtbc 홈페이지 바로가기

    jtbc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따라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jtbc 편성표 바로가기

    위에서 알려드린 jtbc 홈페이지 바로가기로 들어가신 다음 상단 오른쪽 메뉴에 보시면 이용권, 이벤트, 편성표, 온에어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서브 메뉴가 나옵니다.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이렇게 채널이 다섯 개가 나옵니다. 오늘은 일단 jtbc 편성표를 알아보아야 하니까 jtbc로 들어갑니다. 나머지 채널의 편성표를 보시려면 나머지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채널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렇게 채널 편성표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일일 편성표를  보실수 있습니다. 자신이 보고 싶은 채널의 시간을 기억해 놓은 다음, 원하시는 시간에 시청하시면 됩니다. 시청하는 방법은 tv를 통해서 보셔도 되고, 아니시면 인터넷으로 보실수도 있고, 핸드폰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그 방법 이어가겠습니다.

    jtbc 본방 및 재방송 실시간 온에어 시청방법 3가지

    jtbc 모든 프로그램의 본방이나 재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은 3가지나 존재합니다. 참 좋은 세상입니다. 일단 위에서 알려드린 편성표를 먼저 기억하신 후에 지금 집에 계시면 tv로 보시면 됩니다. tv 채널권을 뺏기셨다면, 핸드폰으로도 시청할 수 있고, 컴퓨터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 편성표를 기억하신 후 tv에서 원하는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jtbc 온에어로 들어가시면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실시간으로 jtbc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3. jtbc now를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으시면 로그인 없이도 핸드폰으로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폰 jtbc now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tbc.tv&hl=ko 

     

    JTBC NOW - Google Play 앱

    **JTBC 온에어 무료 제공! 로그인 없이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 아이폰 jtbc now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apps.apple.com/kr/app/jtbc-tv-for-iphone/id535074178

     

    ‎JTBC NOW

    ‎재미없고 지루한 시간을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채워줄 JTBC 모바일앱이 JTBC NOW로 새로워졌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사항 및 제공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요 기능] 1. LIVE: 취향따라 골라보는 다

    apps.apple.com

     

     

    jtbc 편성표와 온에어 알고 계시면 참 좋습니다.

    뉴스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jtbc 온에어로 실시간으로 뉴스를 시청하실 수 있고, 드라마와 예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jtbc 편성표를 통해서 자신의 원하는 드라마나 예능의 방송시간을 확인하신 후에 위에서 알려드린 3가지 방법으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되셨기를요.

    - 냥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