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mbn 편성표 및 온에어 보는 방법

by K_Blog 2022. 3. 20.
반응형

mbn 편성표 및 온에어 보는 방법

이승윤과 윤택의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 는 정말이지 오랫동안 보아왔던 다큐 프로그램입니다. 저마다 자연에 들어간 이유와 그곳에서 펼쳐지는 자연스러운 그들의 모습에 무척이나 즐겨보던 프로 중에 하나가 바로 나는 자연인이다.입니다. mbn에서 방송하는 자연 다큐 프로그램입니다. 이승윤과 윤택은 무척이나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습니다. 이와 더불어 mbn에서는 고딩엄빠, 속풀이쇼 동치미, 돌싱글즈 외전, 국대는 국대다, 신과 한판의 대표 예능과 휴먼다큐 사노라면과, 천기누설, 그리고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는 스폰서까지 무척이나 다양한 방송을 진행하는 케이블 채널입니다.

 

무척이나 즐겨보던 다큐를 다시 보거나 본방을 사수하기 위해서 mbn 방송이 언제 방영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mbn 편성표를 알고 있으면 본방을 사수하거나, 재방송을 보기에도 아주 편합니다.

 

다른 방송과 달리 mbn 온에어는 아주 쉽게 접속이 가능하며, 다른 장치, 로그인이나 구독하기, 이런 기능 없이도 mbn 온에어는 접속이 무척이나 쉽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mbn 홈페이지 바로가기

    mbn 홈페이지를 통해서 mbn 편성표와 mbn 온에어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서도 다른 어플 다운로드 없이 온라인으로 접속하시면 바로 가능합니다.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mbn 홈페이지 바로가기

    mbn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따라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mbn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mbn 메인 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오른쪽에 다시 보기, 편성표, 온에어 메뉴가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편성표 메뉴를 누르시면 일일 편성표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일일 편성표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쉽게 되어 있어서 찾기 쉬우실 겁니다.

    mbn 온에어로 실시간 방송 시청하는 방법

    mbn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일일 편성표를 참고하시어서 원하시는 시간에 tv에서는 tv로 그냥 시청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로 시청하고 싶으실 때는 메인 홈페이지로 들어오셔서 상단 메뉴에 보시면 온에어 메뉴가 있습니다. 온에어 메뉴로 접속하시면 실시간으로 mbn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재방송도 마찬가지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바로가기는 즐겨찾기 해 놓으시는 걸로요.

    mbn 온에어 바로가기

    mbn 온에어가 방송 중에서는 가장 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런 장치(로그인, 구독 등) 없이 가장 편하게 접속이 가능한 채널입니다. 바로 온에어로 접속하시면 실시간으로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온에어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플레이 버튼만 클릭하시면 바로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편하게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mbn 온에어는 즐겨찾기 해 놓으세요.

    나는 자연인이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mbn 온에어 정도는 즐겨찾기 해 놓으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참고로 나는 자연인이다 본방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방영됩니다.

    - 냥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