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경제 정보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온라인, 오프라인)

by K_Blog 2022. 7. 7.
반응형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온라인, 오프라인)

믿음직한 국내산 농. 축산물은 물론 각종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비한 전국 농협판매장 어디서나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 바로 농촌사랑 상품권입니다.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는 기본적으로 전국 농협 판매장, 농협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파머스마켓, 농협유통센터, 신토불이 창구, 농, 축산물 직판장, 영농자재, 농협주유소의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하면, 온라인 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외부 가맹점에서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전국에 존재하는 팜스테이 마을에 대한 전체 리스트 또한 첨부파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여행까지도 가능한 농촌사랑 상품권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목차

     

    상품권 종류

    농촌사랑 상품권은 종이상품권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5천원권, 1만 원권, 5만 원권, 10만 원, 50만 원권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종이상품권을 온라인으로 사용하고 싶으실 때에는 가까운 농,축협, 농협은행에서 예치금으로 전환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은 농협 몰에서 예치금으로 전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협 몰 마이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예치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농촌사랑 상품권 구입하는 방법 2가지

    농촌사랑 상품권을 구입하는 방법은 2가지가 존재합니다. 종이상품권의 경우, 전국 농. 축협, 농협은행, 하나로마트.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농협몰(개인고객), KT 기프트쇼 비즈(법인 대량 고객)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면 됩니다.

    종류 판매한도   필요서류
    개인 신용카드 월 100만원 본인 신분증  
    개인사업자 신용카드 월 500만원 (대리인 구입불가)  
    법인 신용카드 카드사 한도이내 (한도문의: 각 해당 신용카드사)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사원증(명함)
    ※ 신용카드사와 농촌사랑상품권 가맹점 체결 여부에 따라 카드판매가 제한될 수 있으니
    농협영업점에 문의한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농촌사랑 상품권 영업점은 지역을 선택한 후 시군을 선택하면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주위 영업점 찾기 링크를 눌러보시면 전국의 영업점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주위 영업점 찾기 바로가기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

    농촌사랑 상품권은 무척이나 많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전국의 농협 판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협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파머스마켓, 농협유통센터, 신토불이 창구(중앙회 금용 점포 내), 농. 축산물 직판장, 영농자재, 농협주유소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또래오래, 웰빙마을, 농촌체험마을, 갤러리아(천안), W-Mall(가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국내여행 및 해외여행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호텔, 콘도, 렌터카를 예약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식 업체인 빕스와 아웃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국의 팜스테이 마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이용 가능한 마을 리스트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농촌사랑상품권_농촌체험휴양마을_가맹점_현황.xlsx
    0.03MB
    팜스테이 현황(2015년8월기준).xlsx
    0.04MB

    내 주위 농촌사랑 상품권 가맹점 찾는 방법

    지금 현재 내가 위치한 지역에서 농촌사랑 상품권 가맹점을 찾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를 통해 지도 화면으로 들어가시면, 내 주위에 위치한 가맹점들을 현 위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내 주위 농촌사랑 상품권 가맹점 확인하기

    농촌사랑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종이상품권은 위에서 알려드린 곳에서 종이상품권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온라인에서의 사용은 상품권을 예치금으로 전환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상품권 전환은 농협몰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농협몰에서의 사용뿐만 아니라, NH여행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팜스테이마을 홈페이지에서도 온라인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종이상품권을 예치금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농촌사랑 상품권 Q&A

    1️⃣ 농촌사랑 상품권을 구입하고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까?


    상품권 구입시 계산서 및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으며, 구입하신 상품권으로 물품 또는 용역을 제공받을 때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2️⃣ 신용카드로 농촌사랑상품권 구입이 가능합니까?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카드사와 농촌사랑상품권 가맹점 체결 여부에 따라 카드 판매가 제한될 수 있으니
    농협 영업점에 문의한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3️⃣ 농촌사랑상품권을 전화로 주문할 수 있습니까?


    농촌사랑상품권은 전화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농촌사랑 상품권은 전국 농·축협, 농협은행, 하나로마트·클럽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은 농협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4️⃣ 농촌사랑상품권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까?


    농촌사랑 상품권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농협몰농협 몰 예치금으로 전환하여 농협 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상품권은 영업점 방문을 통해 전환금 신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은 농협 몰에서 바로 전환 사용이 가능합니다.

     

    5️⃣ 농촌사랑상품권 잔액 환불은 어떻게 됩니까?
    상품권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권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이 가능합니다. 100,000원 6만 원 이상 사용 시 현금으로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6️⃣ 농촌사랑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입니까?  
    상품권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만 유효기간이 지난 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농협사랑 상품권 사용처가 무척이나 많습니다.

    상품권의 구매는 인터넷으로도 가능합니다. 시간되실때 검색엔진에서 한번 검색해 보시면, 시중가보다 조금은 싸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잔액환불을 통해서 조금 더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자동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농협주유소 이용하시면, 금액도 저렴하고 잔액환불을 통해 조금 더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냥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