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위티비(WeTV) 우회 No, VIP 3개월 2,300원에 결제하는 방법

by K_Blog 2022. 7. 26.
반응형

위티비(WeTV) 우회 No, VIP 3개월 2,300원에 결제하는 방법

성한찬란, 니시아적영요, 몽화록, 사랑스러운 우리, 지시결혼적관계, 반장전하, 설영웅 수시영웅, 곡주부인, 암격리적비밀, 개단 등 중드를 보는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아졌습니다. 중국답게 스케일이 커도 너무 큰 드라마들입니다. 짧은 것도 있지만, 보통 36부작 이상의 중국 드라마들입니다. 주인공들이 모두 다 절세미녀와 절세 미남들이 출연하는 것도 중국 드라마의 특징이라면 특징인 듯합니다. 아무튼 이러한 중드를 보기 위해서는 위티비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처럼, 핸드폰이나 컴퓨터에서 보실 수 있으며, 중국의 거의 모든 드라마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결제를 하셔야지만 볼 수 있는데요. 한 달 이용료가 6,900원이라서 쉽게 결제하기는 망설여 지는게 사실입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위티비(WeTV) 우회 결제 방법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우선 위티비(WeTV) 우회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VPN을 설치해야 하고, 자신의 구글 계정 주소를 필리핀이나 말레이시아 등 다른 나라로 회원 가입하여 결제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물론 그렇게 결제를 진행해도 되지만, 굳이 그렇게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VIP 선물하기 방법으로 3개월 결제를 하면 3개월에 2,300원에 위티비(WeTV)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티비 우회 no

목차

    위티비(wetv)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티비는 컴퓨터에서도 볼 수 있고, 핸드폰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로 시청하실 때에는 ▶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시면 됩니다.

    위티비(WeTV)

    핸드폰에서 시청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핸드폰에 위티비(WeTV) 어플을 설치해야지만, 핸드폰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삼성폰이나 아이폰이냐에 따라서 어플이 다릅니다.

     

    안드로이드폰, 삼성폰 위티비(WeTV)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아이폰 위티비(WeTV)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2. 위티비(wetv) 회원가입 및 VIP 가입하기

    자신의 핸드폰에 위에서 알려드린 위티비(WeTV) 어플을 설치하면 왼쪽 위 화면처럼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시청이 가능하긴 하지만, 잠시 보다가 끊깁니다. 모두 유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신 후 VIP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는 어렵지 않으니까, 일단 진행하시면 됩니다. VIP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3. 위티비(WeTV) VIP 3개월 선물하기

    위에서 말씀드린 회원가입을 하고, VIP회원으로 가입하면, 친구에게 VIP 선물하기 화면이 아래에서 보이실 겁니다. 오른쪽 위 화면을 보시면 VIP회원 3개월에 23000원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90일 이용권입니다. VIP회원으로 가입하시고 매월 자동갱신 이 결제가 아니라, 친구에게 VIP 선물하기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일단 23000원을 결제하시면 아래 왼쪽에서 보시는 화면처럼 2,300원으로 결제금액이 나옵니다. 그러면 2,300원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기준이며, 앱스토어에서는 안됩니다.

     

    결제를 진행하실 때에는 국내카드가 아닌 비자카드나 마스터 카드, 즉 해외에서 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이용하셔야지만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2,300원으로 결제를 하면 위 가운데 화면처럼 90일 이용권이 발급이 되고, 여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친구에게 링크 공유하기로 친구에게 보내면 됩니다. 여기서 친구는 나, 본인도 포함이 됩니다. 그러니까 본인에게 링크를 보내면 됩니다. 위 맨 오른쪽 화면을 보시면 친구와 공유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메일로 보내셔도 되고, 메시지, 문자로도 가능합니다. 자신에게 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자신에게 문자를 보내면 왼쪽 위 처럼 링크가 나옵니다. 그 링크를 클릭하시면 가운데 화면이 나오는데요. 앱에서 실행하겠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위 화면에서 직접 수락하기 하면 끝나는 겁니다. 

     

     

    어려워 보이지만, 어렵지는 않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1️⃣ 위티비(WeTV) 회원가입 후, 2️⃣ VIP회원 가입, 3️⃣ 친구에게 VIP 선물하기 3개월 2,300원 결제, 4️⃣ 친구에게 링크 공유하기, 5️⃣ 본인에게 보내기, 6️⃣ 링크 클릭 후 직접 수락하기 하면 끝나는 겁니다.

     

    자 이제 다시 위티비(WeTV) 화면으로 들어가 보면, 오른쪽 아래 나의 정보에서 자신이 시청할 수 있는 기한이 나와 있습니다. 어제 결제했습니다. 사용기한은 2022년 10월 26일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4. 위티비(WeTV) 해지방법

    위티비(WeTV)를 시청하시다가 해지하는 방법은 위티비에서 찾는 것이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를 취소해야 합니다. 그러니까 구글 계정에서 결제 관리에서 해지하는 것이 맞습니다. 위티비(WeTV) 해지는 구글 계정에서 하는 겁니다.

     

     

     

    VIP 친구에게 선물하기 언제 사라질지 모릅니다.

    지금 이렇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해서, 이게 계속해서 이렇게 결제가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여기저기서 추측은 하고 있지만, 정확한 이유는 다들 모르고 있습니다. 일단 지금은 이렇게 위티비(WeTV) 우회가 아닌 VIP 친구에게 선물하기로 3개월에 2,300원에 결제가 가능하니, 지금은 이렇게 시청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친구 찬스를 써서 3개월 결제를 해서 1년으로도 늘릴 수 있습니다.

     

    - 냥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