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박은빈(우영우) 팬카페 미소천사 가입하는 방법

by K_Blog 2022. 7. 28.
반응형

박은빈(우영우) 팬카페 미소천사 가입하는 방법

오늘은 우영우 하는 날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낸 지금 가장 핫한 배우 중에 한 명이 바로 박은빈입니다. 어제 9회가 올라온 후 1시간도 지나지 않아, 너튜브에서 우영우 리뷰가 쏟아져 나옵니다. 한두 곳이 아니라, 방송 리뷰하는 모든 너튜브들이 바로 리뷰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그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듯합니다. 그러고 보니까 저 또한 이판사판에서 이정주 판사에게 흠뻑 빠져서 매회 리뷰를 한 적도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박은빈 팬카페에 가입할 생각은 안 했는데요. 이번 우영우를 계기로 박은빈 팬카페에 직접 가입을 했습니다. 보면 볼수록 무척이나 너무나 예쁜 미소를 가진 박은빈 입니다. 아래에서 팬카페 가입하는 방법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우영우 하는 날입니다.

배경아래 이미지는 고래입니다.

목차

    1. 박은빈 팬카페 미소천사 바로가기

    다음에서 박은빈 팬카페를 검색하면 미소천사 박은빈 공식 팬카페가 나옵니다.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이라는 타이틀이 달려있으며, 또한 스타가입이라는 아이콘도 존재합니다. 즉, 박은빈도 팬카페에 가입되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소속사는 마누 엑터스, 학력 서강대학교 심리학, 신문방송학 졸업, 2021.12.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상 수상이라고 아래에 간단하게 프로필이 올라와 있습니다. 

    반응형

    2. 박은빈 팬카페 카페 가입하기

    위에서 알려드린 박은빈 팬카페로 이동후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가입하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가입 시 추가 실명인증이 필요하지 않는 카페입니다.라는 뜻은 핸드폰 인증 같은걸 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모두가 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닉네임은 자신이 쓰고 싶은 거 쓰시면 됩니다. 특별한 제한 없습니다. 우영우, 이런 아이디만 쓰지 않으시면 됩니다. 아무튼 그러면 카페에 가입이 완료되고 아기천사 등급으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3. 꼬마천사 등업이 되어야 하는 이유

    박은빈 팬카페 미소천사의 등급은 아기천사와 꼬마천사가 있습니다. 물론 더 이상 등급도 있지만, 꼬마천사까지만 되셔도 모든 게시물을 읽을수 있고,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기 때문에 꼬마천사까지만 등업을 하시면 됩니다. 카페에서 알려주는 등업 신청 조건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등업 조건]
    - 아이디, 최종 방문일, 성별, 나이 운영자 공개
    - 출석체크, 가입인사 글 작성

    [닉네임 규정]
    - 배우님의 이름과 직·간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닉네임 사용 금지
    - 비속어, 외계어, 은어, 광고 등 부적절한 닉네임 사용 금지
    - 특수문자 및 문장부호, 이모티콘, 한문, 일본어 사용 금지
    - 단일 자음/모음만으로 이루어진 닉네임 사용 금지
    - 한글, 영어만 사용 가능(한글, 영어 조합 가능)
    - 한글 8글자, 영어 11글자 이하로 제한
    - 띄어쓰기 금지
     
    [등업 양식]
    - 아이디(메일), 닉네임은 무엇인가요?
    - 등업 조건 및 닉네임 규정을 확인하셨나요?
    - 박은빈 배우님을 알게 된 계기는?
    - 넷플릭스 드라마 '연모'에서 배우님이 맡은 역은?

    일단 카페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출석체크와 가입인사 글을 작성합니다. 내 정보로 들어가서 운영진 공개로 설정하고 소식은 모두 받는걸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등업신청 게시판으로 들어가서 질문에 답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넷플릭스 드라마 연모에서 배우님이 맡은 역은? 저도 잘 몰라서 찾아봤습니다. 왕세자 이휘 역으로 배우님이 나오셨습니다. 요거 한번 찾아서 정주행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등업 신청 게시판에 등업 요청을 하면 하루 정도 지나서 등업을 해줍니다.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꼬마천사로 등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꼬마천사 등급이 되어야 하는 이유는 다른 걸 모두 떠나서 프롬 은빈이라는 게시판을 볼 수 있다는 겁니다. 실제로 박은빈 배우님이 남긴 글을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습니다. 티오 은빈 게시판에 직접 글을 쓸 수 있다는 것도 무척이나 좋고요.

    4. 박은빈 사진 모음

    은빈 사진 게시판에서 은빈님 사진 몇 장 가지고 왔습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지어져서 미소천사인가 봅니다. 몇 장 올려봅니다.

    5. 이판사판 리뷰 모음

    이정주 판사에게 푹 빠져서 한 회, 한 회 리뷰 올렸던 적이 있습니다. 정말이지 그때부터 박은빈 배우에게 푹 빠졌던 것 같습니다.

    2017.11.23 - [드라마, 예능, 방송] - SBS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첫회는 연우진이 멋있다

     

    SBS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첫회는 연우진이 멋있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가 벌써 끝나고 새로운 드라마 이판사판이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꿈꾼 일이 현실에서 일어난다는 비현실적인 내용이라 처음에는 거부감이 있었는

    segyu.tistory.com

    2017.11.24 - [드라마, 예능, 방송] - [이판사판 3회/4회] 이판은 오빠가 진범인 줄 알고 있었네요.

     

    [이판사판 3회/4회] 이판은 오빠가 진범인 줄 알고 있었네요.

    2회 마지막에 사의현(연우진)이 혼자 문을 벌컥 열고 들어와 협박 당하는 이정주(박은빈)에게 태우든지 벗든지 하라고 말했어요. 도대체 뭘, 왜 벗으라는 건지?? 사의현(연우진)은 과거 하버드 로

    segyu.tistory.com

    2017.11.30 - [드라마, 예능, 방송] - SBS수목드라마 이판사판 5회 6회 줄거리:운동화에 답이 있습니다.

     

    SBS수목드라마 이판사판 5회 6회 줄거리:운동화에 답이 있습니다.

    4회에서 최경호(지승현)는 이 안에 진범이 있습니다. 라고 말하며 도한준(동하)쪽을 바라보며 끝이 났습니다. 설마 도한준이 범인이 아닐꺼라는 생각으로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5회 에서는 점점

    segyu.tistory.com

    2017.12.01 - [드라마, 예능, 방송] - 이판사판 7회, 8회줄거리/도한준(동하)가 제 발로 용의자로 조사를 받으러 갔습니다.

     

    이판사판 7회, 8회줄거리/도한준(동하)가 제 발로 용의자로 조사를 받으러 갔습니다.

    4회 부터 시청자들이 도한준(동하)을 김가영 강간살인 진범으로 의심하게 만드는데요.. 점점 드라마가 흥미진진 해 집니다. 7회와 8회 에서도 도한준을 의심하게 하지만 마지막에 도한준이 진범

    segyu.tistory.com

    2017.12.07 - [드라마, 예능, 방송] - 이판사판 9회 10회 줄거리/도한준은 나쁜놈인가요? 좋은놈인가요?

     

    이판사판 9회 10회 줄거리/도한준은 나쁜놈인가요? 좋은놈인가요?

    이판사판 9회 10회 줄거리 지난주 8회에서 이정주(박은빈)가 자신이 최경호(지승현)의 동생이라 최경호의 재판에 들어갈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오빠의 무죄를 밝힐때 까지 비밀로 했으면 좋으

    segyu.tistory.com

    2017.12.08 - [드라마, 예능, 방송] - 이판사판 11회 12회 줄거리/최경호는 살해 당했다.

     

    이판사판 11회 12회 줄거리/최경호는 살해 당했다.

    이판사판 11회 12회 줄거리 이판사판 11회 12회 줄거리 10회에서 최경호(지승현)가 성폭행범의 계획에 휘말려 성폭행범이 밀쳐 넘어 지면서 벽돌에 부딪쳐 머리에 피를 흘리며 쓰러 졌습니다. 죽지

    segyu.tistory.com

    2017.12.14 - [드라마, 예능, 방송] - 이판사판 13회 14회 줄거리/도한준의 거래가 아니었습니다.

     

    이판사판 13회 14회 줄거리/도한준의 거래가 아니었습니다.

    <이판사판 13회 14회 줄거리> 이판사판 12회에서 최경호(지승현) 사건이 잘 마무리 되고 이정주(박은빈)는 사의현(연우진)에겐 감사의 인사를 도한준(동하)에겐 의심의 화살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segyu.tistory.com

    2017.12.15 - [드라마, 예능, 방송] - 이판사판 15회 16회 줄거리/ 드디어 장순복 무죄를 받았습니다.

     

    이판사판 15회 16회 줄거리/ 드디어 장순복 무죄를 받았습니다.

    <이판사판 15회 16회 줄거리> 이판사판 14회에서 장순복 재심 청구 재판에 김익철이 나와 장순복이 남편을 죽인게 아니라고 말하고 끝났습니다. 역시 예전부터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요. 진실이 드

    segyu.tistory.com

     

     

    미소천사 항상 응원합니다.

    재난사태 이후 즐거움을 주는 일이 별로 없었는데요. 요즘은 우영우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항상 미소를 주는 미소천사 박은빈으로 영원했으면 좋겠습니다.

     

    - 냥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