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정보

윈도우 10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by K_Blog 2020. 2. 8.
반응형

윈도우10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비 정품이 아닌 정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아래 링크는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의 링크입니다. 아무 걱정없이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는 환경입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상한 파일들을 올려놓아서요. 처음부터 마이크로 소프트 사이트의 윈도우 10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가 맞습니다.

아래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윈도우10을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지금 도구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파일을 받아서 실행을 하면 실행을 하시면 되고요. 여기서 주의해야 할게 몇가지가 있는데요. 관련 통지 및 동의조건에서 당연히 동의 누르시면 되고요. 그 다음 원하는 작업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지금 이 PC 업그레이드 하지 마시고요.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USB 플래시 드라이브, DVD 또는 ISO 파일) 만들기 선택하셔야 합니다. 도구를 다운로드 한거라서 자신의 컴퓨터를 바로 업그레이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다음 다음 넘어가신후에 사용할 미디어 선택에서 ISO 파일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사실상 그때부터 윈도우 10파일을 다운받는겁니다. 보통 10분정도 걸리니까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두가지만 잘 선택하셔서 선택하시면 윈도우10 설치하기 어렵지 않게 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Windows 10 다운로드

Windows 10용 ISO 파일을 다운로드한 경우, 해당 파일은 선택한 위치에 로컬로 저장됩니다.컴퓨터에 타사 DVD 굽기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설치 DVD를 만들려는 경우, 파일이 저장된 위치로 이동하여 ISO 파일을 두 번 클릭하거나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다른 프로그램으로 열기를 선택하여 선호하는 해당 DVD 굽기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면 프로그램을 열 수 있습니다. Windows 디스크 이미지 버너를 사용하여

www.microsoft.com

위에 보시는 지금 도구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도구를 사용하여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 하기 입니다.

도구를 사용하여 설치미디어를 만들어

윈도우10을 다른 PC에 설치하기 입니다.

그러니까 처음부터 윈도우10이 바로 다운이 되는것이 아니라

USB에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피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먼저 오피스를 설치하고

윈도우를 설치하는것이 좋습니다.

가끔 에러가 납니다.

순서가 먼저 오피스 설치가 먼저입니다.

지금 올려드린 페이지는 바로 다운을 받을수 있는게 아닙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받으시면 안됩니다.

USB에 다운받으시는 겁니다.

그러니까 설치파일을 USB에 담아놓는 겁니다.

그럼 그 설치파일로 다운을 받을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시동디스크 혹시 아시나요?

예전에 윈도우 깔대 시동디스크가 존재하는것과 같은 원리 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지금 도구 다운로드의 경로는 자신의 컴퓨터가 아닙니다. 윈도우10을 설치하기 위해 시동디스크를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경로를 usb로 잡으셔야 합니다. usb안에 시동디스크를 만들어서 윈도우 10을 다운로드 해서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입니다. 그럼 모두들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고냥이세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