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by K_Blog 2020. 5. 19.
반응형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입니다.

 

대한민국에서 트로트 하면 이제 제일 먼저 송가인이 떠오를 정도로 송가인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역사를 바꾸어놓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제 가인이어라~가 떴다고 하면 예능까지도 완벽 접수한 송가인입니다. 전라남도 진도에서 가장 유명한 명물로 자리 잡았으며, 못하는 게 하나도 없는 완벽 연예인 이기도 합니다. 얼마 전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인전에서 송창식 님이 송가인처럼 트로트 제대로 해내는 사람 없다.라는 극찬을 했을 정도로 가인이어라는 이제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2020년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도 이제서야 시작합니다. 콘서트에 관한 내용도 아래 잠깐 알려드리겠습니다. 

송가인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세월호의 노란 리본과 5.18 민주화 운동 기념일에 대한 내용도 간간히 볼 수가 있는데요. 역시나 개념 연예인이 맞습니다. 또한 얼마 전 트바로티 김호중 님을 응원하는 글도 올렸는데요. 후배까지도 챙길 줄 아는 멋진 송가인입니다.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의 신조어를 만들어냈던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노래모음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과 송가인 공식 팬카페,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소속사에 관해서 아래에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송가인 노래모음을 무료로 들으시려면 우선 자신의 핸드폰에 송가인 노래모음 앱을 설치하여야만 무료듣기가 가능합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무료듣기

 

송가인 노래 모음 무료듣기 링크 따라가시면 자신의 핸드폰에 앱을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만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현재는 불가능하지만, 조만간 가능할것도 같습니다. 송가인 노래모음 무료 듣기는 송가인 노래와 영상 모음 그리고 트로트 메들리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송가인 1집 타이틀곡 이별의 영동선도 무한반복으로 들으실수 있고, 영상도 함께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불후의 명곡에서 불렀던 모나리자 또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마음놓고 송가인 노래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연하는 악인전의 모습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송가인 공식 팬카페 어게인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공식팬카페 AGAIN입니다. 공식 팬카페에 가시면 송가인의 인사말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 이미지 보시면 송가인이 직접 남긴 글도 보실수 있습니다. 현재 팬카페의 회원수가 무려 57,162명이나 됩니다. 2019년에는 대표 루키 카페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놀랐던 건 이것뿐만이 아니라, 전체 게시글수가 무려 328,667건이나 되는 걸 보고, 정말 대단한 팬카페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2019년 3월 18일에 개설됐는데 게시글수가 328,667건이나 되는 건 정말 놀랍기만 했습니다.

송가인 공식 팬카페 어게인 바로가기

송가인 공식 인스타그램 @songgain_

송가인 공식 인스타그램 @somggain_입니다. 메인 페이지 상단에 보면 프로필이 있는데요. 송가인/chung-ang university 05/trot singer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 내게 좋은 사람이 오도록' ♡이라는 카피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카피 하나에도 송가인의 면면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좋은 사람이 되어 내게 좋은 사람이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게시글은 1,509건이며 팔로워는 158천 명이나 됩니다. 역시나 송가인의 인기척도를 그대로 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입니다.

송가인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며칠 전에 평택에서 조카랑 찍은 사진도 올렸는데요. 아무리 봐도 닮았습니다. 역시나 이쁜 고모를 닮아서 조카도 이쁜 것 같습니다. 악인전에서 송창식 님이 송가인을 극찬한 내용도 있고요. 실시간으로 송가인의 모든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유독 눈에 띄었던 5.18 민주화 운동과 노란 리본은 역시 개념 연예인의 표본을 보여주는 것도 같습니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

송가인의 소속사는 포켓돌 스튜디오 입니다. 포켓돌 스튜디오는 현재 네이버 포스트에서 송가인의 모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콘서트 티켓 오픈 소식을 비롯하여 많은 소식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송가인 소속사에 궁금하신 점들은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소속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

송가인 콘서트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콘서트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콘서트가 2020년 6월 20일 창원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개최됩니다. 창원 콘서트는 아쉽게도 이번에는 연기되었습니다. 송가인을 비롯하여, 홍자, 정다경, 숙행, 박성연, 정미애, 두리, 김소유, 하유비등이 출연을 합니다. 2020년 8월 9일 전주공연, 2020년 8월 1일 진주 공연, 2020년 7월 11일 부천에서도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콘서트를 진행합니다. 티켓예매는 오픈된 곳만 아래 링크 올려드리겠습니다. 광클릭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진주 미스트롯 콘서트 티켓 예매 바로가기

전주 미스트롯 콘서트 티켓 예매 바로가기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몰고 왔던 송가인의 이모저모를 모두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이번 포스팅을 쓰면서 또다시 송가인의 위력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역시나 송가인이어라~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우리 곁에서 많은 이들에게 웃음도 주고, 노래로 감동도 많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저도 늘 응원하겠습니다. 

- 고냥이정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