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일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by K_Blog 2020. 10. 20.
반응형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니 티켓 예매하실 분 준비하세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일정이 나왔습니다. 정식 명칭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입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1, 2주차는 지난여름 8월에 코로나의 공포에서도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한 명의 확진자 없이 성공적인 공연을 하였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8.15 광복절 이후 코로나가 확산되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되자 3주 차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이 취소되었습니다. 이때 팬들 얼마나 낙심했을지 생각하면 저도 가슴이 아파옵니다. 몇 주 전 코로나가 다시 1단계로 시행되고 하루 확진자 가 100명 아래로 안정세가 유지가 되니 다시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일정이 나왔습니다. 지난 공연 때 예매하셨던 분들이 이번 공연에서는 무대와 좌석의 변경으로 기존 예매 좌석을 유지할 수 없어 10월 19일부터 취소, 환불되고 지난 8월 21일 ~ 23일까지의 예약자를 위해 10월21일~22일 이틀 동안 선예매를 한다고 합니다. 기존 예약자 분들은 서둘러 이 기간을 이용하여 티켓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미스트트롯 TOP6가 출연하고 10월 23일부터는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고 하니 콘서트 가실 분들은 미리미리 티켓 예매 절차 알아두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일정과 티켓 예매처에 대해 알려드리니 아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일정입니다.

2020년 11월 12일 목요일 ~ 11월 22일 일요일 까지입니다.

목요일 금요일은 오후7시30분, 토요일 일요일은 오후 6시에 공연 시작하여 총 8회 공연을 150분씩 진행합니다. 장소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 입니다.

출연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미스트트롯 TOP6가 출연하며 매회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 합니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교통편 바로가기

http://olympicpark.kspo.or.kr/jsp/homepage/contents/guide/olpark_parking.jsp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티켓 예매하는 방법입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은 인터파크에서만 단독 예매합니다. SR석, R석, S석, A석 이 있고 할인 혜택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티켓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 바로가기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20008460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rpark.com

부정 예매는 제작사에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고 불법거래에 대해서는 신고를 받는다고 합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이 드디어 다음달에  열리는데요 우리 엄마가 임영웅 보고 싶다고 콘서트하면 꼭 예매해서 같이 가자고 했는데  제가 이 티켓을 살 수 있을지 사실 자신이 없습니다. 하지만 꼭 도전해 볼려고 합니다. 여러 팬분들 다같이 화이팅 해 보아요!!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 은 코로나에 대비하여 좌석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QR코드 확인 입장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1일 1회 공연으로 한층 더 확실한 방역을  한다고 하니 팬분들도  철저히 지켜주시면 최고의 콘서트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