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복음성가 무료듣기 핸드폰으로 자유롭게

by K_Blog 2022. 6. 19.
반응형

복음성가 무료듣기 핸드폰으로 자유롭게

복음성가를 무료로 들어보세요. 찬송가를 무료로 들어보세요. 기독교를 믿으시는 분들은 언제나 복음성가와 찬송가를 들으시겠지만, 기독교를 믿지 않는다고 하여도 한번씩 들어보시면 참 마음이 따뜻해지는걸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어디를 이동하거나, 버스안에서, 지하철 안에서, 핸드폰으로 자유롭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화면이 꺼져도 핸드폰으로 복음성가를 끊이지 않고 계속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찬양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어서 찾기도 쉽고 은혜로은 찬양도 많습니다. 복음성가가 다른 앱에 비해서 무척이나 많이 수록되어 있어서, 자신이 듣고 싶은 곡을 선별해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고령자가 찾기에도 무척이나 쉽게 구분이 되어 있어서 편하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가사도 나오기 때문에 따라부를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 모든 것이 가능한 복음성가 무료듣기 앱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찬송가 무료듣기도 함께 가능합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한번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목차

     

     

    복음성가 무료듣기 앱설치 바로가기

    복음성가를 무료로 듣기 위해서는 자신의 핸드폰에 복음성가 무료듣기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아이폰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하며, 안드로이드폰, 삼성폰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복음성가 무료듣기 앱 설치 바로가기)

    위에서 알려드린 앱설치 바로가기를 따라서 앱을 설치하시면 아래에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복음성가, CCM, 다른가수, 보관함의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복음성가 메뉴가 가장 먼저 나와있습니다. 자신이 듣고 싶은 복음을 선택하시면 이 앱은 유튜브 영상 재생 정책을 따릅니다. 화면이 꺼지거나 재생영상이 화면에서 사라질 경우 재생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튜브의 정책 팝업창이 뜹니다. 이 정책창은 모든 노래모음 앱에서 뜹니다. 아니 유튜브랑 링크된 곳이라면 다 뜬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튼 팝업창에서 재생하기를 클릭하시면 자신이 듣고 싶은 복음성가가 재생이 됩니다.

    자신이 듣고자 하는 복음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유튜브로 곡이 재생되면서 가사도 나옵니다.

    상단 메뉴에서 다른 가수나 CCM으로 들어가시면 다른 노래를 들으실 수 있는데요. 복음성가 메들리, 묵상기도음악, 성탄절찬송, 부활절찬송, 고난주간찬송 등 다른 가수들의 노래 또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즐겨듣는 복음은 보관함에 보관하셔서 보관함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그 노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노래를 즐겁게 감상하시고, 종료를 하시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하나 나오는데요. 즐거운 마음으로 들으셨다면 응원하기에 한줄 남겨주시는 것도 계발자에게 무척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복음성가 무료듣기, 찬송가 무료듣기 였습니다.

    시간 되실 때 한번만 자신의 핸드폰에 깔아놓으시면, 마음에 위안을 얻고 싶을때, 마음 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핸드폰으로 복음성가와 찬송가를 무료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 냥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