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핸드폰에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by K_Blog 2022. 7. 9.
반응형

핸드폰에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지하철이나 버스로 이동할 때, 집에서 가만히 있기 심심할 때, 시간을 때워야 할 때, 우리는 핸드폰을 들여 다 봅니다. 유튜브도 보고, 인터넷도 뒤지고, SNS도 보고, 우리의 일상은 핸드폰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핸드폰에 피망 뉴맞고 설치해 놓으면 시간 때우기 무척이나 좋습니다. 한 번만 설치해 놓으면 시간 때우는데 이것보다 더 좋은 게 없습니다. 고스톱은 조금 밋밋하고, 섯다는 너무 즉흥적이고, 포커는 잘 모르겠고, 맞고 만 한 게 잘 없습니다. 예전에는 맞고가 대세였다면, 요즘은 뉴를 붙이고, 조금 더 업그레이드되어 뉴맞고를 많이들 칩니다. 핸드폰에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목차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바로가기

    국민 고스톱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입니다. 자신의 핸드폰이 삼성폰이냐, 알뜰폰이냐, 아이폰이냐에 따라서 바로가기는 틀립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삼성폰, 안드로이드폰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위에서 알려드린 핸드폰 종류에 따라 바로가기로 들어가시면, 위 이미지처럼 자신의 핸드폰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의 핸드폰에 아래처럼 이렇게 피망 뉴맞고 아이콘 화면이 생깁니다.

    핸드폰에 피망 뉴맞고가 설치하면 끝나는 게 아니라, 아직은 조금 더 해야 할 게 있습니다. 접근 권한도 설정해야 하고, 회원가입도 해야 하고, 이용약관도 동의를 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하나하나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따라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및 약관 동의

    이제 설치된 뉴맞고를 클릭해서 실행하면, 위쪽 맨 왼쪽 이미지처럼 게임이 실행됩니다. 실행됨과 동시에 필수 접근 권한 안내가 나오는데요. 이건 허용하기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내 연락처에 허용도 하셔야 하고요. 모든 걸 허용으로만 해야지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필수 권한을 허용으로 설정하면 다음으로 최초 1회 로그인을 진행해야지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피망에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네이버로 로그인을 하시거나, 구글, 페이스북으로 1회는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디를 선택하시면 바로 연동이 됩니다. 네이버로 로그인을 선택하시면, 네이버 아이디 창이 나오고, 아이디를 선택하면 바로 피망 뉴맞고에 동의하기 창이 뜹니다. 동의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로그인이 완료된 것입니다.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고, 아직 하나가 더 남았습니다.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에 모두 동의를 하시면 되고요. 본인 확인 또한 하셔야 합니다. 즉, 자신의 명의로 된 핸드폰에서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본인 인증을 완료하면 드디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순서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피망 뉴맞고 게임 시작하기

    위에서 알려드린 회원가입 및 각종 동의에 완료하면 드디어 게임 화면이 나옵니다. 출석 체크 창이 나오며, 추천인을 입력하라는 창도 나오고, 초특가 웰컴 딜이라는 창도 나오고, 자신이 필요한 것만 보시면 되고요. 필요 없다 싶으시면 우측 X자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팝업창이 없어집니다.

    피망 뉴맞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00만 냥 지급 완료라는 창이 뜹니다. 그러니까 처음에 입장을 하면 100만 냥을 준다는 겁니다. 좋은 세상입니다.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 100만 냥이냐 줍니다. 현실에서 누가 나한테 100만냥 안 주나요? 아무튼 그렇게 100만 냥을 받은 후에 시작하기가 나옵니다. 시작하기로 들어가시면 점 3천 냥짜리 방과 점 5천 냥, 점 1만 냥 방이 존재합니다. 처음에는 점 3천 냥으로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직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점 1만 냥짜리 방에 들어가시면 한방에 올인하는 수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러니까 처음에 시작할 때는 점 3,000천 냥으로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맞고의 게임방식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자신의 패는 10장이고 바닥에 깔리는 패는 8장입니다. 알아서 패를 맞춰주고, 이걸 먹어라, 저걸 먹어라라고 게임이 스스로 모든 걸 알려줍니다. 단, 자신의 손이 조금이라도 더 움직이고, 한 번이라도 생각해 본다면 승률은 올라갈 것입니다. 맞고 잘하는 방법? 글쎄요. 패가 좋은 게 가장 우선이 아닐까 합니다. 패만 좋으면 대충 쳐도 이깁니다.

    쓰리고에 피박에 광박

    맞고를 시작했으니, 쓰리고에 피박에 광박 한번 해봐야 할 텐데요. 쓰리고는 했지만, 피박에 광박은 어렵네요. 아무튼 쓰리고 하면 2배인 거는 다들 아시지요. 피박이면 4배, 광박이면 8배, 그럼 한방에 올인입니다. 상대방 금액에 따라서 남아있는 금액만 올인시킬 수 있습니다.

    쓰리고 했더니 레벨업을 시켜줍니다. 100만 냥을 또 공짜로 줍니다. 오프라인에서 주면 참 좋을 테지만, 아무튼 레벨업을 하면 알아서 100만 냥을 줍니다. 저의 현재 뉴맞고 머니는 318만 냥입니다. 자 다음 경기장은 점 2만 냥으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게임은 즐겁게 즐겨야 합니다.

    피망 뉴맞고를 치다 보면, 올인이 되기도 하고, 올인을 시킬 수도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무료로 알아서 게임머니를 자동으로 채워주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금액이 많아질수록 사람의 욕심은 커져만 갑니다. 그래서 올인이 되면, 여기저기서 수혈도 하고, 이벤트도 따라다니다 보면, 알아서 머니가 채워지지만, 그래도 안될 때에는 현질을 하게 되는데요. 게임은 그때부터 현질의 게임이 되어 버립니다. 게임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냥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