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kbs 온에어 시청방법 2가지

by K_Blog 2022. 4. 13.
반응형

kbs 온에어 시청방법 2가지

으라차차 내 인생 주말 드라마가 17%의 시청률로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말 드라마 하면 다들 kbs에서 시청하는 편입니다. 아마 대부분이 그럴 겁니다. 그만큼 kbs는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방송 중에 하나입니다. 지금은 케이블 채널이 무척이나 많이 나와서 이것저것 보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공영방송을 따라가지는 못하는 건 사실입니다. 일일 드라마도 마찬가지이고요. 드라마면 드라마, 예능이면 예능, 스포츠, 시사교양, 라디오까지 무척이나 볼 것 많고 들을 것이 많은 공영방송은 kbs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공영 미디어 방송 kbs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 2가지 입니다. 

목차

    kbs 홈페이지 바로가기

    ▶ 대한민국 대표 공영 미디어 kbs 바로가기 : https://www.kbs.co.kr/

    kbs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위에서 알려드린 kbs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kbs로 들어가시면 상단 오른쪽 메뉴에 보시면 편성표 메뉴가 있습니다. 편성표 메뉴로 들어가시면 kbs와 라디오 지역채널 DMB에서 진행하는 일일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kbs 일일 편성표 바로가기 : https://schedule.kbs.co.kr/

     

    KBS 편성표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 KBS

    schedule.kbs.co.kr

    kbs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다시보기

    대한민국 대표 공영방송 kbs 다시보기는 모두가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저녁을 책임졌던 가족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아버지가 이상해, 황금빛 내 인생, 같이 살래요, 하나뿐인 내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들을 비롯하여 인기 명작 고백부부, 마녀의 법정, 추리의 여왕, 쌈, 마이웨이, 함부로 애뜻하게 등 주옥같은 명작들을 다시 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뮤직뱅크, 가요무대 또한 무료로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한국인의 밥상,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를 비롯하여, 인간극장, 다큐멘터리 3일 같은 시사교양 프로그램 또한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kbs 온에어 시청방법 첫 번째

    k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핸드폰에 컴퓨터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tv로 보는 게 가장 좋기는 하지만, 외부에 있거나, tv가 없는 경우에 알아두시면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kbs온에어 시청방법 첫 번째 : 바로 인터넷의 on-air 채널로 바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핸드폰이나 컴퓨터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따라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 kbs 온에어 채널 바로가기 : https://onair.kbs.co.kr/

     

    KBS 온에어

    1TV KBS 뉴스 2 14:00~14:40

    onair.kbs.co.kr

    위에서 알려드린 kbs 온에어 채널로 들어가시면 위 이미지처럼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에 보시면 라디오도 실시간으로 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시청방법 두 번째

    kbs 온에어 시청방법 두 번째는 바로 KBS my K 앱을 자신의 핸드폰에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핸드폰에 앱을 한번 설치해 놓으시면 실시간으로 kbs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폰 kbs my k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kbs.kplayer&hl=ko&gl=US 

     

    KBS my K - Google Play 앱

    KBS 온에어, 다시보기, 다시듣기, 클립영상을 볼 수 있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KBS my K입니다.

    play.google.com

    ▶ 아이폰 kbs my k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apps.apple.com/kr/app/kbs-my-k/id462725252

     

    ‎KBS my K

    ‎▶ 더욱 새롭고 편리해진 KBS my K와 함께! [KBS my K 주요 기능] ○ KBS my K로 실시간 방송 시청 - 1TV, 2TV, 지역 KBS1, KBSN 채널(DRAMA, JOY, LIFE, STORY, KIDS) - KBS 라디오 실시간 청취 - 실시간 독도 생중계 및

    apps.apple.com

     

     

    kbs 온에어 시청방법 2가지였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공영방송 kbs를 무료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한 번만 다운로드해 놓으시면 편하게 보고 싶은 방송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 냥이창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