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게임 노래

한게임 신맞고 핸드폰 설치방법

by K_Blog 2022. 7. 10.
반응형

한게임 신맞고 핸드폰 설치방법입니다.

고스톱 중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점수도 많이 날 수 있고, 한 번에 올인을 당하기도 하는 종목은 바로 맞고입니다. 예전에 맞고였다면, 요즘은 신맞고가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피망 뉴맞고와 더불어 한게임 신맞고가 양대산맥으로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지하철이나 버스로 이동할 때, 카페에서 누군가를 기다릴 때, 소파에 누워서 가만히 있을 때, 지루할 때, 심심할 때, 무료할 때 우리는 핸드폰을 봅니다. 너튜브를 보기도 하고, 인터넷을 뒤적거리기도 하고, SNS를 보기도 하고, 우리는 핸드폰과 이제는 뗄레야 뗄 수 없는 많은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럴 때 한게임 신맞고 핸드폰에서 설치해 놓으면, 아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는 방법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목차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바로가기

    최고의 손맛! 짜릿한 손맛! 치는 맛이 좋다!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바로가기입니다. 자신의 핸드폰이 삼성폰이냐, 알뜰폰이냐, 아이폰이냐에 따라서 다운로드 링크는 틀립니다. 아래 바로가기 참고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폰, 삼성폰, 알뜰폰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위에서 알려드리는 링크를 따라서 다운로드로 들어가시면 자신의 핸드폰 기종에 따라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아래 이미지처럼 아이콘이 자신의 핸드폰에 생깁니다. 신맞고를 시작하기 전에 해야 할 게 있지만, 기본적인 게임 설치는 마쳤습니다.

    회원가입 및 약관 동의, 별명 설정

    이제는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깔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들이 나옵니다. 기본적인 조건들은 허용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허용 후에 실제적 게임을 위한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맨 오른쪽처럼 회원가입을 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구글이나, 네이버가 있으면 바로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까, 한 번만 하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로 로그인을 진행했습니다. 동의하기 하신 다음, 이용약관에 동의해 주시면 되는데요. 이용약관 동의할 때 굳이, 홍보성 알림 수신과 홍보성 야간 알림 수신은 체크할 필요는 없습니다. 홍보성 알림이랑 야간에 야간에 오는 알림은 굳이 체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 이제 마지막으로 별명을 설정해 주어야 합니다. 그런데 별명을 설정하다 보면, 자신이 주로 쓰는 아이디를 입력했는데도 이미 사용 중인 별명입니다.라고 나올 때가 많습니다. 그만큼 신맞고를 치는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추천 별명 사용하기로 설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이라는 한게임입니다. 정말이지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고스톱을 좋아하시는 걸 알게 되실 겁니다.

    한게임 신맞고 게임 시작하기

    자 이제 드디어 메인 화면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약관 동의, 별명 설정이 끝나야지만, 메인 화면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들어가시면 가장 처음으로 오늘의 출석 보상과 웹보드 게임 규제 안내 화면이 뜬다음, 친선 대전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왜 친선 대전이냐고요? 아마 제가 예전에 게임하다가 올인을 당해서 잔액이 없어서입니다.

    충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충전은 하루 10번 가능합니다. 30만 냥씩 10번이니까 300만 냥을 하루에 무료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동영상을 시청하고 머니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머니를 충전하기 위해서는 10번은 기본으로 되고, 플러스로 50만 냥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350만 냥이면 하루 게임하기에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30만 냥을 무료 충전했더니, 이제 하수-중수 방 1천 원 방과 모든 등급 자유 2만 등급으로 들어갈 수 있는 방비 오픈되었습니다. 처음이니까 1천 방으로 입장했더니, 모드를 일반 모드와 스피드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팝업창이 나옵니다. 대부분 스피드 모드를 선택해서 게임을 합니다. 맞고의 묘미가 빠른 전개에 있습니다.

    맞고 룰은 바닥 패가 8장이 깔리고, 상대방과 자신이 10장의 패를 가지고 게임을 진행합니다. 맞고와 신맞고의 차이는 팡팡 미션과 지역 미션, 대박미션이 바뀌었으며, 밀기와 수류탄도 존재합니다. 갖고 있는 보너스 패를 내거나 보너스패를 먹으면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피들 중에서 가장 작은 것을 한 장 뺏어옵니다. 예전에 보너스 패는 자기 것만 인정됐는데, 신맞고에서 이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본인인증과 레벨 2

    본인인증만 해도 게임머니 500만 냥을 줍니다. 본인인증이 어려운 것이 아니니까, 한번만 하시면 500만냥을 줍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하수, 중수, 고수, ~신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분 중에 신 등급 있습니다. 무척이나 고스톱을 좋아하시는 분이 한분 계십니다.

    알아두면 좋은 고스톱 맞고 규칙

    1월 송학, 2월 매조, 3월 벚꽃, 4월 흑싸리, 5월 난초, 6월 모란, 7월 홍싸리, 8월 공산, 9월 국준, 10월 단풍, 11월 오동, 12월 비와 보너스 패 2장으로 신맞고 화투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맞고 점수 계산 방법


    광은 ‘光’ 자가 새겨져 있는 패로 모두 5장이 있습니다. 광 3장을 모으면 3점이며, 왼쪽 사진 중 가장 오른쪽 패인 비광을 포함한 3장은 2점으로 계산됩니다. 광을 4장 모으면 4점이고, 5장을 모두 모으면 ‘오광’이라고 하여 15점입니다.

    열 끗
    열 끗은 기본 패의 모양에 동물들이 추가로 그려져 있는 패를 말합니다. 5장을 모으면 1점이고, 이후 추가로 1장씩 모을 때마다 1점씩 늘어납니다. 열끗이 7장 이상이 되면 ‘멍따(멍텅구리 따블)’이 되어 점수 계산 시 최종점수의 두 배로 계산합니다.

    고도리
    열끗 중 새의 모양이 들어있는 3개의 패를 모으면 ‘고도리’라고 해서 5점으로 계산됩니다. 참고로 고와 도리는 일본어로 각각 5, 새를 의미합니다.


    띠띠는 왼쪽과 같이 기본 패의 모양에 띠가 그려져 있으며 모두 10장입니다. 5장을 모으면 1점이고, 이후 추가로 1장씩 모을 때마다 1점씩 늘어납니다. 홍단, 청단, 초단이라고 하여 각각 3점으로 계산됩니다.


    피 기본 패의 모양을 가진 것을 피라고 합니다. 1월부터 11월까지 2장씩 모두 22장이 있지요. 피 10장을 모으면 1점이 되고 이후부터 1장씩 추가될 때마다 1점씩 늘어납니다. 고스톱에서 높은 점수를 내기 위해서는 피를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쌍피 왼쪽 두 개의 패는 쌍피로서 피 2장의 역할을 합니다. 숫자가 적혀있는 패는 보너스 패로서 숫자에 따라 피 2장, 3장의 역할을 합니다. 국진의 열 끗은 쌍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열 끗을 쌍피로 사용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 ‘예’라고 답하면 쌍피로 사용됩니다.

     

    쓰리고 광박에 피박 2배 이상 계산법


    고 : 고를 할 때마다 1점씩 추가되며,
    3고부터는 한번 고를 할 때마다 +1점과 함께 최종 점수가 고당 2배씩 증가합니다.
    ex) 4고 = (획득 점수 + 4점) x 4배,
    5고 = (획득점수 + 5점) x 8배


    폭탄/흔들기 : 1번 할 때마다 최종 점수가 두 배로 됩니다.


    멍따 : 열 끗이 7장 이상일 때 멍타(멍텅구리 따블)가 되어 최종 점수가 두 배로 됩니다.


    독박 : 고를 한 상태에서 다시 고나 스톱을 하기 전에 상대방이 스톱을 한 경우, 게임에서 지면서 동시에 자기 점수의 두 배를 물어야 합니다.


    피박 : 피의 개수 10장 이상으로 이겼을 때 상대방의 피의 개수가 7장 이하이면 최종 점수를 두 배로 계산합니다.


    광박 : 광의 개수 3장 이상으로 이겼을 때 상대방의 광을 한 장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최종 점수를 두 배로 계산합니다.


    나가리 : 그 판에서 아무도 7점을 내지 못하거나 상대방이 고를 했는데 추가 점수를 내지 못했을 경우에 해당됩니다. 그다음 판에서 점수가 났을 경우 무조건 2배로 계산합니다.


    총통 : 같은 무늬의 패가 4개 모두 들어오면 10점이 되며 게임이 끝납니다.

     

    쓰리고에 피박에 광박에 멍박이면, 2배에 4배, 8배, 16배가 되는 겁니다. 따블이 아니라, 따따따 따블이 되는 거지요. 아무튼 알고 계시면 도움 되는 고스톱 맞고 규칙 들입니다.

     

     

    게임은 즐겁게 즐기는 겁니다.

    한게임 신맞고의 묘미가 바로 한방에 올인을 시키기고 하고, 한방에 올인되기도 합니다. ㅠㅠㅠ. 게임 진행은 알아서 척척 진행을 시키기도 하지만, 이기려면 조금은 생각해봐야 하고, 한 번은 더 생각해 보면 더 이길 수도 있습니다. 조금 이기다 보면 더 많이 이기고 싶고, 그러다 보면, 높은 방으로 들어가서 따기고 하고, 한방에 올인되기도 하는데요. 게임머니를 얻는 방법은 위에서 알려드린 대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있습니다. 굳이 현질로 수혈까지 해서 게임을 이어나갈 필요는 없습니다. 하루 지나면 알아서 또 충전할 수 있으니까, 그 정도만 즐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게임은 그냥 게임일 뿐이니까요. 즐겁게 즐길수 있는 범위내에서만 즐기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Go! Go! Go!

     

    - 냥이창고 -

     

    핸드폰에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핸드폰에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핸드폰에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지하철이나 버스로 이동할 때, 집에서 가만히 있기 심심할 때, 시간을 때워야 할 때, 우리는 핸드폰을 들여 다 봅니다. 유튜브도 보고, 인터넷도 뒤지고, SNS도 보

    segy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