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사랑의 콜센타 신청 방법 정석 팁 알려드립니다.

by K_Blog 2020. 5. 31.
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신청 방법 정석 TIP 알려드립니다.

 

지난주 금요일 점심시간에 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제가 점심을 조금 늦게 먹는 편이라서 2시에 식당을 들어갔습니다. 식당에는 아주머니들만 운영을 하시는데요. 아주머니들이 이야기 꽃이 피었습니다. 금요일이니까, 목요일에 사랑의 콜센타가 방영했는데... 우리 영웅이, 우리 탁이, 우리 동원이, 우리 민호, 호중이 빠지면 안 되니까, 또 찬원이와 희재까지 아무튼 다들 사랑의 콜센타 이야기로 어찌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던지요.

 

사랑의 콜센타 정말이지 저를 비롯하여 후세대에게는 정말이지 인기 짱 중에 최고입니다. 후세대라고 하지만, 어린 세대에서도 수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 트롯 7명입니다.

 

그러다가 나온 이야기 중에 나도, 나도, 전화를 열심히 했는데, 나도, 나도 전화를 열심히 눌렀는데 안됐다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게 무슨 말이냐 하면 다들 아시겠지만, 사랑의 콜센타 신청을 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저기 인터넷에서 많은 사랑의 콜센타 신청 TIP들이 나오지만, 아무리 둘러봐도 꼼수는 하나도 없는 듯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시청자 참여 게시판에 신청 시간이 올라오면, 죽어라고 전화를 하는 방법 이외에는 아무런 꼼수는 없는 듯싶습니다. 역시나 인생도 정석이 가장 올바른 길이고, 사랑의 콜센타 신청 방법 또한 정석 이외에는 다른 특별한 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정석으로 신청하는 방법 아래에서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 가장 정석적인 방법

사랑의 콜센타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참여 게시판에 6월 1일 11회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이 공지가 올라와야지만, 전화 신청이 가능한 시간이 공지가 됩니다. 공지된 시간에만 전화신청이 가능한 겁니다. 시청자 참여 게시판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 게시판 바로가기

링크를 따라 사랑의 콜센타 신청 게시판으로 들어가시면 11회 공지가 올라와 있습니다. 11회 주제는 내 인생의 OST 입니다. 신청 일시는 2020년 6월 1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11시 사이에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다른 방법 일도 없습니다. 2020년 6월 1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11시 사이에 국번 없이 1544-7666으로 전화하는 방벙 이외에는 다른 방법은 일도 없습니다. 전화 교환원과 통화가 연결되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1ㅍ차 완료 된것입니다. 이 방법 이외에는 다른 방법은 일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 절차 안내

사랑의 콜센타 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랑의 콜센타 홈페이지 시청자 참여 게시판에 다음 회차에 대한 시간이 공지되면, 우선 국번없이 1544-7666으로 접수를 하여야 합니다. 2. 전화 교환원과 연결이 되면 1차 합격입니다. 3. 행운의 연결이란, 1544-7666으로 전화 교환원과 연결된 행운의 신청자와 연결을 합니다. 4. 사연을 접수하고 미스터 트롯 7인방 중에서 1명을 선택하여 자신이 듣고 싶은 노래를 신청하면 그 한 명이 신청자의 노래를 불러주는 절차입니다. ( 시청자 게시판 바로가기 )

무조건 고객센터로 전화를 거는 것이 아니라, 다음 회차에 대해 정해진 시간이 있습니다. 그 시간에만 전화 신청이 가능합니다. 11회 차는 2020년 6월 1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사랑의 콜센터 12회차는 2020년 6월 1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타 -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황태자 임영웅을 비롯하여, 제로탁 영탁과, 트바로티 김호중, 트롯 신동 정동원을 비롯하여 장민호와 김희재 그리고 이찬원까지 자신이 좋아하는 미스터 트롯 7인방에게 자신이 듣고 싶은 노래를 신청하면 그 스타가 노래를 불러준다니 이보다 더 영광은 없습니다. 저는 아직도 기억납니다. 홍콩 이모가 부르던 동원아~! 가 아직도 생각납니다. 모두 잘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도 좋습니다. 앞으로 더욱 더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미스터 트롯 콘서트 가격 및 예매 방법 TIP 알려드립니다.

트롯 왕세자 정동원 노래모음을 무료로 듣는 방법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제로탁 영탁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트로트 황태자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