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미스터 트롯 콘서트 가격 및 예매 방법 TIP 알려드립니다.

by K_Blog 2020. 5. 24.
반응형

미스터 트롯 콘서트 일정 및 예매 방법 TIP 알려드립니다.

 

미스터 트롯이 미스 트롯에 이어 연일 대박 행진을 계속했었습니다. 가인이어라의 송가인이 미스 트롯에서의 열풍을 일으켰다면, 미스터 트롯의 임영웅 황태자님께서 그 바통을 이어받으셨습니다. 티비조선의 케이블 방송이었지만, 시청률이 37%라는 대단한 성과를 보여주었던 미스터 트롯입니다.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터를 비롯하여, 뽕숭아학당도 좋은 평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장모님은 임영웅이지만, 저는 정동원이 조금 더 좋습니다. 그래서 배경 이미지는 정동원 올려드립니다.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를 드디어 시작을 합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편 은 이미 모든 예매가 끝이 났습니다. 공식 채널에 들어가 봤더니, 이미 웃돈까지 얹어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10분 만에 2만 석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스터 트롯 콘서트입니다.

 

사실 저는 저 말고 장모님께서 부탁을 하셨는데요. 기왕이면 서울 꺼 한번 예매해달라고 부탁을 하셨지만, 티켓팅 초보인 저로서는 정말이지 말도 안 되는 일이었습니다. 2분 만에 전석 매진이 되는걸 제가 무슨 수로 티켓팅을 할 수 있었을까요? 그냥 저는 기대도 안 하고, 한번 클릭했다가 그냥 나오고만 말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찾아봤습니다. 어떻게 하면 고수들이 티켓팅에 성공을 하는지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 트롯 콘서트의 좌석 가격은 A석 9만 9천 원, B석 8만 8천 원, S석 11만 원, R석 12만 1천 원, SR석 13만 2천 원이 기본 가격입니다. 현재 온라인에서 티켓 예매를 할 수 있으며, 지역별로 진행되니까, 혹시라도 티켓팅 하실 분들은 하루빨리 신청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번 전국투어 일정은 1년 6개월 동안 진행됩니다. 1년 6개월 동안 전국에서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내일은 미스터 트롯 콘서트 예매 바로가기

현재 내일은 미스터 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미스터 트롯 티켓 예매 바로가기

위 링크를 따라 미스터 트롯 티켓예매로 들어가시면 서울을 시작으로 강릉, 광주, 의정부, 인천, 창원, 원주, 의정부, 수원까지의 티켓예매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지역에서 원하시는 일정으로 예매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지역으로 구매할려고 예약중입니다. 이번엔 제가 안하고 다른사람 시켰습니다. 저는 잘 못하겠더라고요.ㅠㅠㅠ

미스터 트롯 콘서트 일정표

내일은 <미스터 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1년 6개월 동안 진행되는 전국 콘서트입니다. 이번 인터파크에서 판매하는 콘서트 일정표는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현재 티켓 예매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공지창이 하나 올라와 있습니다. 공식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타인으로부터 양도받거나, 개인 거래,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 등 기타 방법으로 구매한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라는 공지가 올라와 있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가고자 하는 분들은 취소표를 구매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고, 개인 간의 거래도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다른 방법이라면 다른 방법인 듯합니다.

현재 인터파크에서는 안심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 콘서트 좌석별 가격안내

미스터 트롯 콘서트의 좌석가격은 A석 9만 9천원, B석 8만 8천원, S석 11만원, R석 12만 1천원, SR석 13만 2천원이 기본가격입니다. 지역별로 좌석위치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꼭 먼저 좌석위치를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대략적인 좌석배치도 입니다. 지역별로 무대의 위치가 조금씩 다릅니다. 지역별로 미리 확인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미스터트롯 티켓팅 성공률 높이는 TIP

사실 이걸 제가 쓸까 말까를 무척이나 고민했는데요. 저도 성공을 하지 못한 거라서, 저도 많이 찾아보고 티켓팅을 시도했지만, 정말이지 어림도 없었습니다. 이건 통상적인 고수분들의 티켓팅 TIP들입니다. 중수이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으실 듯싶습니다.

 

첫 번째 TIP 1. 일단 구글 크롬이 가장 좋답니다. 요즘은 웬만하면 구글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2. 메모장에 생년월일 미리 입력 3. 키보드 한/영 확인하기 4. 예매 시작 3초 전에 새로고침 눌러서 확인하기 5. 예매 날짜 확인하기 6. 안심 문자 인증하기 7. 원하는 구역과 좌석 선택하기 8. 지정좌석 수 확인하기 9. 생년월일 및 배송지 입력하기 11. 결제는 무통장 입금하기 선택 - 이걸 가장 빨리하면 됩니다.

 

두 번째 TIP. 취소표를 줍는 방법입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에 붙어 앉아서, 새로고침을 눌러보고, 취소표가 발행하면 잽싸게 티켓팅을 하는 방법입니다. 이건 빠르고 늦고 가 아니라, 취소표를 실시간으로 누가 먼저 확인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세 번째 TIP. 1. 사전에 좌석 확인 2. 티켓팅 시작 5초 전에 새로고침 3. 절대 뒤로 가기, 새로고침 금지 4. 좌석 선택 5. 주소, 현장 결제, 배송 방법 확인 6. 결제는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여기서 공통적으로 나오는 거, 무통장으로 입금 결제하기 나오네요. 이건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저도 못하는 겁니다. ㅠㅠㅠ

아무쪼록 이번에는 별 탈 없이 내일은 미스터 트롯 전국 콘서트가 진행되기를 바라봅니다. 이번 서울은 한번 연기된 이력이 있습니다. 물론 연기가 맞지만,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 이번 콘서트는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이상 연기되다가는 우리가 너무 힘들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장모님 티켓팅 성공하면 후기라도 한번 남겨야 하겠습니다. 모두들 조금만 더 참아야겠습니다.  - 고양이 정보창고 -

 

미스터트롯 관련 포스팅

트로트 황태자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듣기

 제로탁 영탁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로 듣는 방법

 트롯 왕세자 정동원 노래모음을 무료로 듣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