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방송

SBS 편성표 및 온에어 시청방법 2가지

by K_Blog 2022. 4. 14.
반응형

SBS 편성표 및 온에어 시청방법 2가지

미운 우리 새끼를 비롯하여, 너는 내 운명, 세상에 이런 일이, 생활의 달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 사내 맞선,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그 해 우리는, 펜트 하우스를 비롯하여, 모범택시, 편의점 샛별이, 하이에나, 낭만 닥터 김사부, 스토브 리그 등 쟁쟁한 드라마와 예능 보유국 SBS입니다. 함께 만드는 기쁨 방송 SBS입니다. 오늘은  SBS 편성표 및 온에어 시청방법 2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도 알려드리겠지만, SBS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은 2가지가 존재합니다. 모두 로그인만 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목차

    SBS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SBS 편성표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편성표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편성표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SBS, SBS Plus, SBS fun, SBS sports, SBS golf 등 모든 채널의 편성표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SBS 온에어 시청방법 첫번째

    SBS 온에어 시청방법 첫번째는 바로 SBS 메인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메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라이브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라이브 메뉴로 들어가시면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편성표 바로가기를 통해 원하는 방송시간을 확인하신 후 보고 싶은 시간대에 들어가셔서 무료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바로가기 )

    라이브 채널로 들어가시면 우선 미리 보기 화면이 나옵니다. 미리 보기 화면이 나온 후에 바로 방송으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라, 조금 보시다 보면, 위에처럼 팝업창이 하나 뜹니다. 미리보기가 종료되었습니다. 로그인 후 일반화질 무료 이용하세요. 그러니까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셔야지만, 실시간으로 SBS 온에어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화질로 SBS 온에어를 시청하실때에는 무료이지만, 고화질로 시청하시려면 월 2,200원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가능합니다만, 굳이 고화질로 시청하지 않으시더라도, 일반화질로 보아도 충분히 시청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굳이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라이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 온에어 시청방법 두번째

    SBS 온에어 시청방법 두 번째는 앱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컴퓨터에서 시청하는 방법이라면, 두번째 방법은 핸드폰에서 시청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핸드폰에 SBS - 온에어, VOD, 방청 앱을 설치하셔야지만, 자신의 핸드폰에서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편성표를 이용하면, 자신의 원하는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 ▶ 앱 설치 바로가기 )

    SBS - 온에어, VOD, 방청 앱을 설치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이 뜹니다. 물론 로그인을 해야지만,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신 후 상단 메뉴 라이브로 들어가시면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단, 한 가지 더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LTE 3G 영상 시청 설정을 볼 수 있도록 허용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지만 실시간으로 SBS 온에어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인 필수입니다.

    SBS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로그인만 필요합니다. 일반화질로 감상 시에는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만 하시면 실시간으로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니까 이번 기회에 회원가입은 해 놓으시는 걸로요.

    - 냥이창고 -

    반응형

    댓글